기사 메일전송
국민건강보험공단 양평지사, 강상면 어려운 이웃에 후원물품 전달 안남훈
  • 기사등록 2019-08-07 14:33:31
기사수정



국민건강보험공단 양평지사(지사장 송영)는 지난 7일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강상면사무소(면장 김학제)에 100여만 원의 이웃돕기 물품을 전달했다.

 

이날 기탁은 관내 이웃에게 도움을 주고자 추친 되었으며 공단이 기탁한 후원 물품(휴지, 세제, 샴푸, 커피믹스, 치약, 칫솔, 김, 두유 등)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강상면 저소득 독거어르신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송영 지사장은 “최근 지속되는 경제난에 많은 가정이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데 국민의 평생 건강을 책임지는 공단이 내세우는 핵심가치 중 ‘소통과 화합’의 가치를 구현하기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지역사회 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공단은 건강수명을 연장하고 활기찬 노후 생활로 삶의 질을 높이고자 양평군 각 경로당에 건강백세운동 교실을 주2회(경로당별 60회) 운영하고 있어 지역 어르신의 건강지킴이로써의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김학제 강상면장은 "관내 어르신을 위해 후원을 아끼지 않은 국민건강보험공단 양평지사장 및 관계자에게 깊은 감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이웃사랑의 정신을 지속적으로 실천하는데 적극 동참해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0115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