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김포시 사회복지 네트워크 활성화 2차 간담회 개최 최장수 김포분실장
  • 기사등록 2019-10-17 17:32:46
기사수정



김포시 복지공동체 의식 함양 및 지역 복지네트워크 활성화를 위한 사회복지 네트워크 활성화 2차 간담회가 지난 16일 개최됐다.

 

지난 71차 간담회로 12개 복지관련 연합회장 및 단체장들과 복지정책 발전 방안, 사회복지 전문성 강화, 나눔문화 확산 등 세가지 중점 추진방향에 대한 논의에 이어 이날 간담회는 동일한 내용으로 12개 복지기관 및 시설장들이 참석해 심도있는 논의를 진행했다.

 

특히, 이 날 회의에서는 복지관련 시설 및 이용자, 복지 종사자들에 대한 현장의 목소리를 통해 복지서비스의 품질 향상과 지역 복지네트워크활성를 위해 시민과 복지종사자의 역량강화에 대해 의견이 모아졌다.

 

회의 참석자들은 오늘의 회의가 향후 김포시 복지발전의 출발점이 될 것이고, 적극적으로 네트워크 활동에 참여·협조하겠다고 말했다.

 

이병우 대표이사는 오늘의 의견을 잘 수렴해 복지재단의 중장기 발전계획 수립에 적극 반영해 지역복지 컨트롤타워의 역할을 수행 하겠다고 밝혔다.

 

김포복지재단은 2차 회의에 이어 지역복지기관과 시설 실무부서장을 주축으로 하는 3차 간담회를 이어갈 계획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0645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