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인제군,‘인제채워드림카드’오프라인 충전소 협약 개최 - 지역 경제 살리고, 혜택도 채우고‘인제채워드림카드’ 정용권 특별취재본부 사회2부기자
  • 기사등록 2020-06-23 15:25:04
  • 수정 2020-06-23 15:28:13
기사수정






인제군이 다음 달부터 누구나 쉽게 사용 가능한 카드형 인제사랑상품권인 인제채워드림 카드를 본격 출시한다.

군은 71일 충전식 선불카드 형태인 인제채워드림카드발행에 앞서 인제채워드림 카드의 편의성과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인제채워드림 카드 오프라인 충전소 협약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23일 집무실에서 최상기 인제군수, 윤용문 NH농협은행 인제군지부장, 박주호 인제농업협동조합장, 이윤춘 기린농업협동조합장, 이택열 인제축산업협동조합장, 이종욱 인제군산림조합장, 김근섭 인제새마을금고이사장, 박기태 하늘내린새마을금고이사장 등 7개소 협약 금융기관장 등 10여명이 참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협약을 통해 내달부터 관내 에서 인제채워드림카드 판매대행 서비스를 개시한다.

인제채워드림 카드는 앱 설치를 통해 카드를 신청, 등록하고 본인 계좌를 통해 충전 및 환불하는 방식으로 사용된다. 군은 웹 설치를 통해 카드를 기 어려운 지역주민들을 위해 이번협약을 통해 판매 대행점을 지정하, 회원가입 및 회원등록과 카드발급 및 카드 등록, , 정산 등 편리하게 인제채워드림 카드를 발급 받을 수 있도록 추진하게 됐다.

군 관계자는 누구나 잔액 없는 카드 사용을 통해 동네 상권 활성화는 물론 이를 통해 지역 경제를 살리는 첨병의 역할을 톡톡히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우리 지역 경제를 살리고 사용하는 군민들도 인채워드림 카드를 통해 혜택도 톡톡히 누릴 수 있는 카드형 인제사랑상품의 많은 관심과 이용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인제채워드림 카드는 대한민국 국민이면 누구나 지역에 관계없14세 이상 모두 발급할 수 있으며, 발급은 온라인 웹을 통해 카드신청을 하거나 협약 체결된 관내 금융기관을 방문해서 현장 발급받을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2781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강남구, 자치구 최초 16개 유관기관이 손잡고 마약 막는다!
  •  기사 이미지 아산시, 우기 산사태 재난 대비 훈련 시행
  •  기사 이미지 예산군, 라오스 외국인 계절근로자 입국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