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시흥시 은행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초복맞이 저소득 독거어르신 삼계탕 제공 정용권 특별취재본부 사회2부기자
  • 기사등록 2020-07-21 21:45:34
기사수정



초복을 맞아 지난 718일 시흥시 은행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홍남표)에서는 저소득 독거어르신세대를 대상으로 삼계탕과 샴푸 등 생활용품 3종을 제공했다.

 

코로나19로 생활이 더욱 어려워진 어르신들을 위해 삼계탕과 김치를 직접 만들어 80여 저소득 독거어르신들에게 삼계탕과 샴푸 등 생활용품(자은자리복지관 후원)을 어르신 자택을 방문해 전달했다.

 

삼계탕을 전달 받은 권○○어르신은 코로나19로 가족들도 자주 보지 못하고 외출이 어려워 힘들었는데 이렇게 직접 조리를 해서 집으로 가져다주시니 너무 감사하다고 감사인사를 전했다.

 

홍남표 위원장은 코로나19 상황에서 무더위까지 겹쳐 어르신들이 걱정된다삼계탕을 드시고 조금이라도 건강한 여름을 보내는데 도움이 되 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강동식 은행동장은 무더운 날씨에도 삼계탕을 만드는데 도움을 주신 이상기 대표님 과 독거어르신 집을 직접 방문해 전달해 주신 및 은행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님들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3131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