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보령경찰서, 여름철 피서지 음주운전 특별단속 실시 김흥식 본부장
  • 기사등록 2020-07-22 12:03:31
기사수정


▲ 음주단속중인 보령경찰서 소속 교통경찰관


보령경찰서(서장 김정훈)는 오늘(21)부터 다음 달 31일까지 피서지 음주운전 특별단속을 실시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음주운전 단속은 피서철을 맞아 보령 관내 대천해수욕장과 무창포해수욕장을 찾는 관광객의 증가로 이에 따른 교통량과 음주 교통사고 발생 우려가 높아지고 있어 음주운전 분위기를 사전에 제압하고 안전한 피서지 교통문화를 조성하기 위함에 목적이 있다.

 

경찰은 대천해수욕장과 무창포해수욕장을 중심으로 주 2회 이상 주야간을 불문하고 수시로 장소를 옮기면서 단속할 예정이며, 동승자에 대해서도 초동수사 단계부터 방조 혐의에 대해 면밀히 조사하여 엄정하게 대응하겠다고 밝혔다.

 

경찰 관계자 최근 피서철에 관광객의 수가 증가하고 있어 이에 따른 음주운전신고가 끊이질 않고 있다. 시민 여러분들께서는 음주운전은 나뿐만 아니라 가족, 무고한 시민들에게 피해를 줄 수 있는 범죄행위이므로 음주와 차는 함께할 수 없다는 점을 꼭 기억하시기 바라며, 이번 특별단속을 통해 음주 교통사고로부터 시민의 안전을 지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3137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