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국제와이즈맨 고창클럽, 지역인재 육성 장학금 200만원 기탁 김문기
  • 기사등록 2020-07-23 15:51:29
기사수정

(재)고창군장학재단(이사장 유기상 군수)에 고창인재 키우기 장학금 기탁이 이어지고 있다.

 

국제와이즈맨 고창클럽 (회장 심길선)이 23일 고창군청을 찾아 장학기금 200만원을 기탁했다. 국제와이즈맨 고창클럽은 내 주변 어려운 이웃을 살뜰히 살피며 시설위문, 독거노인돕기, 환경보호캠페인 등 지역사회 봉사단체다.

 

국제와이즈맨 고창클럽은 25대 회장(심길선) 취임식을 코로나19로 바이러스 확산 등으로 어려운 경제 여건 속에서 힘든 이웃들을 생각하며 취임식 행사규모를 축소했다.

 

행사에 소요되는 비용을 인재키우기 장학금으로 기탁하자는 회원들의 뜻을 모아 기탁하게 됐다.

 

심길선 회장은 “더 나은 고창의 미래 설계를 위해서는 우리 지역의 우수한 인재를 키우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생각한다”며 “고창의 인재육성에 조금이나마 마음을 보탤 수 있어서 기쁘다”고 말했다.

 

(재)고창군장학재단 이사장(유기상)은 “코로나19 바이러스 확산 등으로 어려운 경제 여건 속에서도 자식농사 잘 짓는 사람 키우기를 위하여 울력하여 주셔서 감사드리고 귀한 마음이 담긴 장학기금은 다양한 장학사업에 사용하여 다방면에 능통한 인재 양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3159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