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수성구, 온라인 한방차 테라피 여행으로 힐링 - 일본 현지에서 온라인으로 수성구 한방여행 유재원 대구취재본부장
  • 기사등록 2020-09-28 17:52:25
기사수정

(대구=뉴스21통신) 유재원기자 = 대구 수성구는 지난 25일 제3회 수성구 온라인 웰니스여행 몸과 마음을 힐링하는 온라인 한방차 테라피 여행을 개최해 일본 현지의 한방차 테라피 체험을 실시간으로 생생하게 전달했다.


▲ 지난 25일에 개최된 제3회 온라인여행 사진


이번 제3회 온라인 여행은 온라인 화상회의 플랫폼 ‘ZOOM’을 통해 일본 현지에서 한방차 테라피스트(메디컬수성서포터즈) 우메다 에미코씨와 수성구의 태을양생한의원에서 함께 진행자로 참여했다.


여행의 전반부에는 우메다 에미코 씨가 수성구 한방여행, 건강해지는 여행코스 등을 소개했고, 후반부에는 수성구 태을양생한의원에서 체질에 따른 한방차 추천 및 한방차 테라피 체험을 선보였다.


참가자들은 그동안 대구를 못가서 아쉬웠는데 이렇게 집에서 한방차 테라피를 접할 수 있다니 너무 좋아요”, “집에서 힐링되네요”, “몸은 일본이지만 수성구에서 체험하는 기분이에요등의 반응과 함께 다음 온라인 체험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온라인 웰리스여행은 언택트(untact, 비대면) 의료관광 홍보의 일환으로, 일본 현지인들을 대상으로 4회 정도의 온라인 여행을 기획했다.


지난 730일 개최된 제1회 온라인 여행은 온라인 수성구 웰니스 여행으로 일본인 여행작가인 안소라 씨와 함께 수성구 관광지, 카페, 음식, 의료관광 체험 등을 소개했다.


지난 22일 진행된 제2회 온라인 여행은 온라인 수성구 K-beauty 여행으로 대구관광홍보사무소 및 카쿠 사오리(k뷰티전문라이터, 메디컬수성서포터즈) 씨와 함께 K-beauty 관련 화장품, 대구대표 뷰티관광지, 피부과 전문의에게 듣는 가을철 피부관리 등을 소개했다.


3회는 지난 25몸과 마음을 힐링하는 온라인 한방차 테라피 여행으로 진행했으며, 4회 온라인 여행은 한국전통과자 만들기 체험, 한지공예 등을 소개하는 내용을 다룰 예정이다.


김대권 수성구청장은 코로나19로 수성구를 방문하지 못한 일본관광객들에게 실시간 수성구의 한방, 웰니스체험을 제공하고, 향후 의료관광 체험을 위한 수성구 방문으로 실질적인 관심을 유도할 수 있는 기회가 됐다.”, “앞으로 일본뿐만 아니라 다른 국가와도 다채로운 주제의 온라인 여행을 기획하겠다.”고 말했다.


4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3862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