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 5˙6가 축구클럽, 4/4분기 결산 및 정기총회 성황리 개최
종로 5˙6가 축구클럽은 2025년 12월 14일(일), 4/4분기 결산 및 정기총회를 개최하며 한 해를 의미 있게 마무리했다. 당초 동성중학교에서 진행할 예정이었으나, 최근 이어진 추운 날씨로 인해 재정부대장 김정현 씨의 가계 도원으로 장소를 옮겨 총회를 진행했다. 갑작스러운 장소 변경에도 불구하고 많은 회원들이 참석해 클럽에 대한 깊은 애...

한화생명e스포츠(Hanwha Life Esports)가 MZ세대 팬들과의 접점 확대를 위한 콘텐츠 다양화의 하나로 전 프로게이머인 ‘샤이’ 박상면과의 스트리머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11월 종합 게임 스트리머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매드라이프’ 홍민기와의 계약에 이어 리그 오브 레전드(League of Legends) 전 프로게이머이자 스트리머로 활발히 활동해온 ‘샤이’ 박상면과의 전속 스트리머 계약을 통해 e스포츠 팬들과의 소통에 박차를 가한다.
특히 두 스트리머 모두 선수 시절 뛰어난 기량과 인기는 물론 은퇴 이후에도 개인 방송을 통해 e스포츠 팬들과의 소통을 이어가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화생명e스포츠는 이 같은 강점을 활용해 팬들을 위한 새로운 콘텐츠와 다채로운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화생명e스포츠는 한화생명e스포츠와 매드라이프 그리고 샤이가 함께 만들어나갈 새로운 콘텐츠에 많은 관심과 기대를 부탁드린다며 2021년에는 다양한 분야, 다채로운 사람들과의 협업을 통해 다각화된 콘텐츠를 제공하고 이를 통해 e스포츠 팬들과의 소통을 더욱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창단 3년 차를 맞이한 한화생명e스포츠는 모기업 한화생명이 추구하는 라이프플러스(LIFEPLUS)의 가치를 바탕으로 지속적인 투자와 다양한 시도를 통해 e스포츠의 주류 문화 정착을 위해 노력 중이다. 특히 기존 e스포츠 시장에서 볼 수 없었던 한화생명만의 업계 선도적인 인프라 투자와 다양한 활동은 팬들로부터 호평을 받으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양천구, ‘통합돌봄 설명회’ 개최
양천구(구청장 이기재)가 내년 통합돌봄서비스 전면 시행을 앞두고, 지난 12일 관련 공무원과 관계기관 종사자를 대상으로 ‘양천구 통합돌봄 설명회’를 개최하며 제도 안착을 위한 본격적인 사전 준비에 나섰다. ‘통합돌봄’은 고령·장애·질병 등으로 돌봄이 필요한 주민이 병원이나 시설 등이 아닌 살던 곳에서 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