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 5˙6가 축구클럽, 4/4분기 결산 및 정기총회 성황리 개최
종로 5˙6가 축구클럽은 2025년 12월 14일(일), 4/4분기 결산 및 정기총회를 개최하며 한 해를 의미 있게 마무리했다. 당초 동성중학교에서 진행할 예정이었으나, 최근 이어진 추운 날씨로 인해 재정부대장 김정현 씨의 가계 도원으로 장소를 옮겨 총회를 진행했다. 갑작스러운 장소 변경에도 불구하고 많은 회원들이 참석해 클럽에 대한 깊은 애...

KIA타이거즈가 2021시즌 팬북 1만부를 발간했다고 밝혔다. 올 시즌 팬북은 ‘건강하게, 팬과 함께’라는 콘셉트로 ‘온택트(Ontact·온라인 대면) 팬북’을 구현했다.
KIA는 코로나19 장기화 속에 팬과 새롭게 소통하기 위해 모든 선수들의 프로필 사진과 함께 ‘시크릿 영상’을 제작해 QR코드를 통해 팬북에 수록했다.
스마트폰으로 선수별 QR코드를 찍으면 장기자랑, 팬에게 쓰는 편지, 응원가 부르기, 세리머니 공약 등의 영상으로 연결돼 선수들의 색다른 매력을 볼 수 있다.
팬북 표지는 새로운 KIA타이거즈 로고를 적용한 심플한 디자인으로 균형과 상승, 리듬을 의미를 담았다.
팬북은 화보와 함께 다양한 테마의 인터뷰가 실렸다.
지난 시즌 결산과 올 시즌 전망을 비롯해 윌리엄스 감독의 출사표와 지도자 길에 들어선 이범호 퓨처스 총괄코치의 선수 육성 포부도 담겼다.
지난 시즌 활약이 돋보였던 최원준과 정해영 등 ‘떠오르는 스타’ 선수들은 물론 지난 시즌 이적해 ‘호랑이’로 거듭난 류지혁, 장현식, 김태진의 다부진 각오도 실렸다.
이어 외국인 선수 애런 브룩스, 다니엘 멩덴, 프레스턴 터커가 팬북을 통해 팬들에게 인사를 전하고, 새 디자인의 CI와 유니폼 소개, KIA타이거즈 응원단 화보 등으로 구성됐다.
양천구, ‘통합돌봄 설명회’ 개최
양천구(구청장 이기재)가 내년 통합돌봄서비스 전면 시행을 앞두고, 지난 12일 관련 공무원과 관계기관 종사자를 대상으로 ‘양천구 통합돌봄 설명회’를 개최하며 제도 안착을 위한 본격적인 사전 준비에 나섰다. ‘통합돌봄’은 고령·장애·질병 등으로 돌봄이 필요한 주민이 병원이나 시설 등이 아닌 살던 곳에서 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