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또래오케스트라 음악회 - 천방지축 아이들의 의미 있는 도전 이정수
  • 기사등록 2014-11-25 14:27:00
기사수정

 

시흥시 3개 초등학교에서부터 시작된 또래오케스트라단 6개팀의 연주회 천방지축 아이들의 의미 있는 도전 또래오케스트라 음악회가 오는 28() 오후 7시에 시흥시청 늠내홀(구 대회의실)에서 열린다.

 

이번 음악회는 연말을 맞아 또래오케스트라 참여 학생들에게 대중을 상대로 한 연주기회 제공과 교육성과를 알리고 시흥의 대표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역사회에서도 관심을 갖는 계기를 만들고자 마련되었다.

 

또래오케스트라는 관내 초등학생들이 음악을 통해 정서를 함양하고 공동체 의식을 키워나가도록 20115월부터 대야검바위군서초등학교와 음악단체, 시흥시가 뜻을 합쳐 창단되었으며 아이들이 음악을 통해 꿈과 희망을 만들어가고 있다.

 

이번 공연에서는 영화 센과 희치로의 행방불명 중에 삽입되었던 언제나 그 자리에를 비롯해 비틀즈의 오블라디 오블라다 (Obladi Oblada)‘, ‘나팔수의 휴일19곡의 다채로운 음악들로 꾸며지며, 성인 오케스트라 팀과 성악현악 앙상블 팀이 특별출연하여 음악회의 즐거움을 더해줄 것으로 기대된다.

 

자세한 사항은 담당부서(주민생활과 031-310-3565)로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64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