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산시(시장 제종길)는 안산OK저축은행 러시앤캐시 프로배구단에서 지난 11월 22일 배구단의 홈구장인 안산시 상록수체육관에서 계열사 임직원들과 함께 사회공헌 활동으로 김장담그기와 사랑의 쌀 배달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안산OK저축은행과 계열사 임직원 600여명은 ‘OK저축은행 러시앤캐시 프로배구단’의 연고지인 안산시에서 구단 슬로건인 ‘We Ansan’의 의미를 더욱 높이고자 제종길 안산시장, 성준모 안산시의회의장, 안산시 어머니배구단, 안산농협 부녀회 어머니들과 함께 독거노인 및 기초생활 수급자 가정, 다문화 가정을 대상으로 김장담그기 및 쌀 배달, 노력봉사 등을 진행했다.
이날 안산OK저축은행을 비롯한 아프로 서비스그룹(OK저축은행의 모그룹) 임직원들이 안산시에 기부한 물품은 김장 3,000포기, 쌀 1,600포대로 약 5,500만원 상당이다.
안산OK저축은행 러시앤캐시 프로배구단의 구단주인 최윤 회장은 “앞으로도 폭 넓고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전개하여 소외된 이웃들에게 희망을 주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김장담그기 행사에 참여한 제종길 안산시장은 “모두가 어려울 때 연고팀에서 오늘과 같이 물적 지원뿐 아니라, 직원들의 노력봉사 등으로 많은 도움을 주어 감사하게 생각한다.”며 “연고팀의 이런 활동이 시민들에게 좋은 기억으로 오래도록 각인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안산OK저축은행 러시앤캐시 프로배구단은 2014~2015시즌 V리그에서 11월 22일 현재, 8승 2패로 단독 선두를 질주하며 안산시민들을 즐겁게 해주고 있으며 다음 홈경기는 12월 10일(수) 저녁 7시 안산시 소재 상록수체육관에서 열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