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일동후디스 ‘하이뮨’, 강원FC 공식 후원 협약 체결 연장
  • 안남훈
  • 등록 2022-04-15 12:21:59

기사수정


▲ 사진=일동후디스 제공



일동후디스가 사회공헌활동 ‘Not Alone’의 일환으로 강원도민 프로축구단 강원FC와 공식 후원 협약 체결을 연장한다고 밝혔다.


지난해 6월, 일동후디스와 강원FC는 상호 간의 시너지 창출 및 동반 성장을 약속하는 공식 후원 협약식을 진행한 바 있다. 올해 역시 일동후디스는 강원FC와 긴밀한 협력을 이어가며, 유소년 스포츠 발전과 건강한 사회를 만드는 데 기여한다는 포부다.


이번 협약 연장을 통해 일동후디스는 강원FC 프로 및 유소년(U15, U18) 선수단, 강원도 내 여자 축구부에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제품을 지원할 예정이다. 고강도 운동을 지속하는 선수들을 위한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프로 액티브’, 간편하고 맛있게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는 팩 형태의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음료’를 제공한다.


이를 통해 선수들의 근력 유지와 균형 잡힌 영양 섭취를 돕고, 특히 유소년 및 여자 축구부를 후원함으로써 미래 스포츠 주역들이 균등한 성장 기회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힘을 보탠다는 방침이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 역시 강원FC와 협력을 이어가게 되어 뜻깊다”며, “프로부터 유소년, 여자 선수들의 기량 증진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강원FC 이영표 대표이사는 “2년 연속 후원을 결정해 주신 일동후디스에 감사드리며, 이에 힘입어 더 튼튼한 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강원FC 선수단 뿐만 아니라 유소년 팀, 여자 축구부에 큰 힘이 될 것이라 생각한다”고 전했다.


일동후디스는 올해의 사회공헌 활동 컨셉으로 ‘Not Alone’을 정하고 본격적인 활동을 계획하고 있다. 이는 사회의 모든 이들이 누구도 소외되지 않도록 가족과 같은 마음으로 평생 건강을 지켜주는 기업으로 지속 성장해 나가겠다는 포부를 담고 있다.


한편, 일동후디스는 강원도에서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생산 공장을 운영하며 지역 경제 활성화에 꾸준히 기여해왔으며, 이번 협약 연장을 통해 강원 지역과의 상생을 강화할 계획이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가장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올해 GTX-A 사실상 모든 구간 개통...운정신도시에서 서울 수서역까지 약 30분 소요 예상 [뉴스21 통신=추현욱 ] 경기도가 교통망 확충을 본격화한다. 특히  오는 6월에는 최고 180km/h 속력으로 GTX-A를 타고 파주 운정중앙역에서 수서, 성남, 용인, 화성 동탄역까지 한 번에 갈 수 있게 된다.현재 파주 운정중앙역에서 서울역까지 21분 소요된다. 고양 킨텍스역에서 서울역까지는 16분 걸린다. 접근성이 편리해 지면서  지난해는 M...
  2. 2026학년도 중학교 신입생 배정 기준 번호 공개 추첨 [뉴스21 통신=최세영 ]▲ 사진제공=울산광역시교육청울산 강북 · 강남교육지원청(교육장 한성기, 임채덕)은 2일 관내 초등학교 졸업 예정자들을 대상으로 하는 2026학년도 중학교 배정프로그램 기준 번호를 공개 추첨했다.  이번 추첨식은 강북교육지원청 대회의실과 강남교육지원청 대청마루에서 각각 진행됐다. 배정 과정의 공정성...
  3. 울산광역시의회, 동절기 비회기 의원 일일근무제 운영 제8대 의회 임기 마무리까지 계속되는 민생 챙기기 [뉴스21 통신=최세영 ]▲ 출처=울산광역시시의회울산광역시의회(의장 이성룡)가 회기가 없는 동절기 기간에 ‘비회기 의원 일일근무제’를 실시하며, 공백기 없는 현장 중심 의정활동에 나선다.  울산시의회는 2026년 1월 5일부터 19일까지 휴일을 제외한 총 11일간 제8대 의회의 마지막 비회기 의원 일일근무제를 운영한다. 이 기간 ...
  4. 병영초, 학생맞춤통합지원 우수 교육부 장관 표창 [뉴스21 통신=최세영 ]▲ 사진제공=울산광역시교육청울산 중구 병영초등학교(교장 전인식)는 지난달 31일 ‘2025년 학생맞춤통합지원 체계 구축’ 분야에서 우수기관으로 선정돼 교육부 장관 표창을 받았다.  이번 수상은 학생 한 명 한 명을 놓치지 않겠다는 교직원들의 의지와 지역사회 교육복지 시스템이 더해진 결과다.  병영...
  5. ‘시총 800兆’ 세계 17위 삼성전자… [뉴스21 통신=추현욱 ] 삼성전자가 시가총액 800조원을 돌파하며 글로벌 시가총액 17위를 차지했다. 주가가 연일 역대 최고가를 새로 쓰면서 미국 빅테크 오라클 시총도 제쳤다. 글로벌 투자은행(IB)은 올해 삼성전자 목표가를 최대 주당 20만원까지 열어뒀다. 삼성전자 주가가 15만5000원 수준이 되면 시총 1000조원도 돌파하게 된다.4일 컴퍼니즈.
  6. 울주군, 2026년 1단계 공공근로사업 참여자 모집 ▲사진제공:울주군청울산 울주군이 오는 5일부터 9일까지 ‘2026년 1단계 공공근로사업’ 참여자를 모집한다고 2일 밝혔다.이번 사업은 취업 취약계층에게 한시적 일자리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참여자는 총 101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신청자격은 사업개시일 기준 18세 이상으로 가구의 기준 중위소득의 60% 이하이면서 재산 4억원 ...
  7. 울주군의회 이상우 의원, 대한민국지방의정봉사상 수상 ▲사진제공:울주군의회울산 울주군의회 이상우 의원이 전국시군자치구의회의장협의회가 수여하는 ‘대한민국지방의정봉사상’을 수상했다. 초선 의원인 이 의원은 울주군 나 선거구(언양·삼남읍, 두동·두서·상북·삼동면)를 지역구로 두고 있으며, 제8대 전·후반기 행정복지위원회와 경제건설위원회에서 활...
역사왜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