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가수 임영웅 팬카페, '영웅시대 전북' 회원 어려운 이웃에 성금 기탁 - 16일 임영웅 씨 생일 맞아 특별한 기부 이벤트 펼쳐 - 전북사회복지공동회 통한 저소득 가구에 지원 예정 임종희 사회2부 기자
  • 기사등록 2023-06-07 19:49:53
기사수정

가수 임영웅 팬카페영웅시대 전북회원들이 7일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성금 을 기탁했다.


 

▲ 가수 임영웅 팬카페, 어려운 이웃에 성금 기탁


이날 후원된 성금은 총 616만원으로 팬카페 회원들이 십시일반 모아 마련한 것으로 전북사회복지공동회를 통해 지정기탁 후 도움이 필요한 소년소녀가장, 조손가정 등 저소득 가구에 지원될 예정이다.


팬카페 회원들은평소 임영웅 씨의 노래뿐만 아니라 사회 취약계층을 위해 적극적으로 기부하는 모습에 깊은 감동을 받았다팬으로서 그 마음에 동참하고자 성금을 기부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정헌율 시장은가수와 팬이 한마음으로 사회적 약자를 위해 솔선수범하는 모습이 매우 아름답다기부하신 뜻에 따라 도움이 필요한 분들에게 성금을 잘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한편영웅시대 전북은 전주, 익산, 정읍, 김제, 무주, 장수 지역을 중심으로 2017년에 설립돼 가수 임영웅 씨의 뜻에 따라 기부와 봉사를 실천하고 있다. 현재 90여명의 회원으로 2020년부터 기부활동을 시작해 매년 이어가고 있다.

 

그동안 전라북도 척수장애인 협회에 성금 700만원을 지원해 감사패를 받았고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성금 616만원 등을 지원하는 등 나눔활동을 이어왔다. 또한 연말에 폭설로 어려움을 겪는 곳을 직접 찾아가 봉사활동을 펼치는 등 가수와 팬이 기부로 선한 영향을 끼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21555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아산시, ‘제63회 성웅 이순신 축제’ 개막…“한층 더 이순신답게!”
  •  기사 이미지 국민의 알 권리를 나올라라 역 제한하는 경기북부경찰청
  •  기사 이미지 연천 전곡읍...선사특화지역으로 거듭난다.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