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한중 합자 병원 서울리거 뷰티센터, 강남에 개점···’화장품과 의료 접목한 새로운 패러다임’ 최명호
  • 기사등록 2016-01-19 16:49:04
기사수정

한중 유일의 정부 공인 민간 합자 병원 서울리거 미용병원이 중국 상해에 이어 강남에 뷰티센터를 지난16일 개점했다. 

서울리거 뷰티센터는 메디컬과 코스메틱을 융합한 피부 솔루션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으로, 국내 고객뿐만 아니라 해외 고객도 완성도 높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서울리거와 함께 화장품과 의료를 접목한 새로운 패러다임을 만들 화장품 브랜드 웰라쥬는 보톡스로 알려진 보튤리늄 톡신과 히알루론산 필러를 전문적으로 연구 및 제조하는 기업 휴젤(HUGEL)에서 10여 년 간의 연구 끝에 개발한 신개념 바이오 코스메틱스 브랜드다.

웰라쥬는 피부에 생기를 전하는 펩타이드 복합체인 뉴로 XDR(Neuro XDR)를 비롯해 피부에 활력을 선사하는 네오-엔도르핀(Neo-Endorphin), 피부에 휴식을 주는 멜라토닌(Melatonin) 등 스킨 케어 혁신 성분을 통해 바이오 리듬에 따른 진보적인 스킨케어 솔루션을 제안한다.

또 단순한 안티에이징 케어를 넘어 현대 여성의 라이프 스타일을 연구, 근본적인 피부 개선을 돕는 웰에이징(Well-aging)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으며, 국내외 시장에서 더욱 공격적인 마케팅을 통해 첨단 기술력이 도입된 웰라쥬만의 신개념 제품을 널리 알려 나갈 전망이다.

더불어 피부 저자극 테스트 및 다양한 임상시험, FDA·OTC 등록 완료 등을 통해 자극적인 성분이나 인체에 유해한 성분을 사용하지 않고, 본연의 아름다움과 자신감을 찾을 수 있도록 연구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2168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경력단절여성, “양성평등 활동가로의 새로운 시작 기대”
  •  기사 이미지 예산군, 제69회 현충일 추념식 개최
  •  기사 이미지 예산군, 제12회 자암김구 전국서예대전 공모 마감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