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박형덕 동두천시장, 경기북부상공회의소 회장 이취임식 참석 서민철
  • 기사등록 2024-04-24 16:37:26
기사수정



 

박형덕 동두천시장은 23일 경기섬유종합지원센터 컨벤션홀에서 열린 경기북부상공회의소 이취임식에 참석해 제17대 최근수 회장의 노고에 감사하고 제18(박종서) 회장의 취임을 축하했다.

 

이날 기념식에는 동두천시장을 비롯해 경기북부 시군 기관장 및 국회의원, 기업인 등 250여 명이 참석했다. 또한 경제발전과 고용 창출 등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한 상공인의 공로를 치하하고 상호 간 유대 관계 증진의 시간을 가졌다.

 

최근수 회장은 이임사에서 지난 3년간 무사히 임기를 마칠 수 있도록 도와주신 모든 분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라고 말했고, 박종서 회장은 취임사에서 경기북부상공회의소 소속 상공인에 대한 존중과 배려의 마음을 밑거름으로 지역 경제 발전이라는 임무를 완수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더불어 박형덕 동두천시장은 기업인 여러분의 헌신과 노력이 대한민국을 경제 대국으로 만들었다라며 최근수 회장님과 박종서 회장님의 상공업 발전 노력이 우리 경제가 새로운 봄을 맞이하는 데 기여하길 바란고 덧붙였다.

 

한편 경기북부상공회의소는 1974년에 설립된 경기북부지역의 종합 경제 단체로서 상공업의 발전은 물론 국민경제의 발전과 지역사회의 개발을 목적으로 사업을 전개해 나가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23695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