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제천 덕산면, 엑스포 홍보 위해 소래포구로 - 구월3동 주민들과 소래포구를 찾는 관광객을 대상으로- 남기봉 본부장
  • 기사등록 2017-08-21 17:45:36
기사수정


▲ 2017제천국제한방바이오산업엑스포를 홍보하기위해 덕산면 교류협력단 30여 명이 자매결연동인 인천 남동구 구월3동을 방문했다.


충북 제천시 덕산면 자매도시 교류협 력단 30여 명이 2017제천국제한방바이오산업엑스포를 홍보하기 위해 지난 18일 자매결연동인 인천 남동구 구월3동을 방문했다.


자매도시 교류협력단은 주민자치위원회, 이장협의회, 바르게살기위원회, 새마을남녀지도자 등 덕산면 주민들로 구성되었다.


이번 방문은 구월3동 주민들과 소래포구를 찾는 관광객을 대상으로 제천에서 개최하는 엑스포를 홍보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단원들은 구월3동 주민센터에 엑스포 홍보 현수막을 내걸고, 소래포구에서 홍보물을 배부하는 등 엑스포 알리기에 힘을 쏟았다.


또한 거리 시민에게 엑스포 홍보물을 보여주며 개최 취지와 볼거리, 즐길거리 등 프로그램을 상세히 설명하며 제천에 방문해줄 것을 권했다.


박영태 덕산면장은 “인천 시민들이 엑스포 기간 중 제천을 방문할 수 있도록 구월 3동과 적극 협력 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2017제천국제한방바이오산업엑스포는 오는 9월 22일부터 10월 10일까지 제천 한방엑스포공원 일원에서 개최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4933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성숙한 의상? 살비치는 시스루 옷 입고 등장한 김주애 '파격의상'
  •  기사 이미지 아산시 둔포면 ‘제3회 모여라 둔포’ 행사 개최
  •  기사 이미지 박경귀 아산시장 “고려인, 시민으로서 자긍심 갖도록 지원”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