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제천심포니오케스트라,‘우리들의 음악여행’ 하우스콘서트 - 오는 26일 오후 3시 봉양읍 사회복지시설 ‘살레시오의 집’에서‘우리들의… 남기봉 본부장
  • 기사등록 2017-08-24 09:36:13
기사수정


▲ 제천심포니오케스트라 연주회 모습.[자료사진]


2017년 충북문화예술육성지원사업에 선정된 제천심포니오케스트라가 오는 26일 오후 3시 봉양읍 사회복지시설 ‘살레시오의 집’에서 ‘우리들의 음악여행’ 연주회를 갖는다.


제천심포니오케스트라는 지난 6월 24일 도시재생지원센터(구 엽연초수납취급소)에 첫 하우스콘서트를 개최한 데 이어 두 번째 연주회다.


연주회는 지휘자 최용석, 콘서트가이드 우경숙의 진행으로 친숙한 클래식 선율을 선사하며, 영심포니오케스트라가 협연한다.


지난 해 심포니오케스트라에서 부설 단체로 창단한  영심포니오케스트라는 어린이와 청소 년들의 음악 향상과 전문 예술인 인재 육성을 위해 창단됐다.


특히 하우스콘서트로 진행되는 이번 연주회는 객석과 무대의 경계가 없는 공간에서 관객들이 연주자의 선율을 직접 느낄 수 있도록 기획됐다.


이번 공연에서는 비올라 김은정의 포레 <꿈꾼 후에>(Faure : Apres un reve) 독주와 함께 클래식 명곡 ‘알함브라의 궁전’, 쇼스타코비치의 ‘왈츠 No.2’ 등이 연주된다.


한편 지난 2007년 창단된 심포니오케스트라는 그동안 제천의 문화향상과 음악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또한 공연 문화 나눔을 실천의 일환으로 매년 살레시오의 집에서 찾아가는 음악회를 진행해 호응을 얻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4957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2024 태안 봄꽃정원
  •  기사 이미지 아산시 배방읍 행복키움추진단, ㈜삼성이엔지와 후원 협약 체결
  •  기사 이미지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예산군협의회, 2024년 청소년 통일골든벨 대회 개최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