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제천 의림 라이온스클럽 사랑의 집짓기 행사 - 노후화로 인한 붕괴 위험에 처해있어 신축이 불가피한 상황이었던 위험 가… 남기봉 본부장
  • 기사등록 2017-10-26 13:03:28
기사수정

▲ 제천 의림라이온스클럽 김병선회장이 수혜 가정에 감사패를 전달하고 있다.

충북 제천시는 지난 25일 의림라이온스클럽(회장 김병선)과 라이온스 356D(충북)지구(총재 박건서)가 교동(향교 앞)에 위치한 붕괴 위험 가옥에 대한 사랑의 집짓기 준공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라이온스클럽 회원들을 비롯해 이근규 제천시장, 지역주민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수혜 가정에서 테이프 커팅, 감사패 전달 및 사랑의 집 명판 부착을 하며 진행되었다.

 

노후화로 인한 붕괴 위험에 처해있어 신축이 불가피한 상황이었던 위험 가정에서 지난 8월 25일 사랑의 집 9호점이 착공되어 준공에 이르기까지는 각계 기관과 지역업체의 지원이 커다란 역할을 하였다.

 

한국국토정보공사 제천지사(지사장 최원준)는 무료로 토지분할측량을 아주건설(대표 이국진)에서는 굴삭기 지원, 대진환경산업(대표 장인자)은 폐기물처리를 제천위생사(대표 김병근)는 분뇨수거를 지원해 주었다.


또한 관내 통장인 박덕자, 엄기수씨는 수혜 가정을 위한 임시 주거지를 마련해 주는 등 각계각층에서 아낌없는 지원을 아끼지 않았으며, 건축설계와 자재 제공․시공에 있어 제천의림라이온스 회원들이 큰 도움을 주었다.

 

이근규 시장은 “뙤약볕에서도 사랑의 집을 지어오신 제천의림라이온스 김병선 회장님을 비롯한 회원 분들께 진심어린 감사를 드리며 사랑의 집짓기에 동참해 준 제천향교를 포함한 외부업체와 기관에도 고마움을 전한다”며 “모두가 한 마음 한 뜻이 되어 어려운 이웃과 함께 더불어 살아갈 수 있어 행복하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5387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아산시 둔포면 ‘제3회 모여라 둔포’ 행사 개최
  •  기사 이미지 박경귀 아산시장 “고려인, 시민으로서 자긍심 갖도록 지원”
  •  기사 이미지 아산시, ‘제3회 워킹 홀릭 데이 걷기대회’ 개최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