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장인수 민주당 전 부대변인, 제천시장 출마 선언 - 경제, 안전 ,교육 등 3대 기본 키워드를 바탕으로 시정을 이끌겠다- 남기봉 본부장
  • 기사등록 2018-02-06 13:47:31
기사수정


▲ 장인수 더불어민주당 전 부대변인이 5일 제천시청 브리핑 룸에서 제천시장 선거 출마를 선언하고 있다.

장인수(47) 더불어민주당 전 부대변인이 5일 제천시청 브리핑 룸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제천시장 선거 출마를 공식 선언했다.


장 전 부대변인은 "경제, 안전 ,교육 등 3대 기본 키워드를 바탕으로 시정을 이끌겠다"며 "바이오 관련회사와 R&D시설을 적극 유치해 제천시를 바이오 강소도시로 만들겠다"고 밝혔다.


그는 ▶인구 15만명, 외부관광객 1000만명 달성으로 자족도시 발판 마련 ▶국민안전체험관 건립과 하소동 화재참사 현장 가림막 설치 국민안전교육장 활용, 추모공원 조성 ▶옛 동명초 터에 제천의병운동기념관, 제천타워 건립 ▶공립대형병원 유치 등을 제시했다.


또 "제천에 걸맞는 힐링테마파크를 제천 각 지역에 만들어 세계인이 찾는 자연치유도시로 자리매김하겠다"고 강조했다.


이밖에도 "제천시장에 당선이 되면 그동안 제천시민의 숙원이었던 제천시외,고속버스터미널을 제천역 인근으로 이전하겠다"고 말했다.


장 전 부대변인은 제천고, 중앙대 광고홍보학과를 졸업했고 현재 세계뷰티화장품협회장을 맡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6087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아산시, 이순신 장군 기상 배우는 ‘곡교천 체험존’ 인기
  •  기사 이미지 아산시, ‘제63회 성웅 이순신 축제’ 개막…“한층 더 이순신답게!”
  •  기사 이미지 국민의 알 권리를 나올라라 역 제한하는 경기북부경찰청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