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김성식 옥천부군수 묘목축제장 현장점검, ‘안전강화’ 강조 이기운 사회2부기자
  • 기사등록 2018-03-14 19:48:33
기사수정


▲ 김성식 부군수, 묘목축제장 점검 / 제공 = 옥천군청


김성식 옥천부군수가 14일 옥천군 이원면 이원리 일원 옥천묘목축제장을 찾아 관련 부서와 함께 축제 준비상황 및 안전관리 현황 등을 점검했다.

 

이날 점검은 전국 최초의 묘목공원 준공과 더불어 20여일 남은 옥천묘목축제의 사전 안전관리 실태를 점검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현장점검에서 김 부군수는 묘목공원 내 방문객 편의시설 설치와 산책로 부근 급경사지 안전대책 강구를 지시했다.

 

김 부군수는 "축제를 즐기는 것도 좋지만 무엇보다도 안전이 최우선"이라며 "올해 처음으로 축제장을 묘목공원으로 옮겨 개최하는만큼 꼼꼼하게 계획을 수립해 행사 진행에 차질이 없도록 할 것을 당부했다.

 

한편, 19회 옥천묘목축제 오는 30일 시작으로 다음달 3일까지 5일간 옥천군 묘목공원 일원에서 열린다.

 

31일에는 묘목공원 준공식과 더불어 인기가수 개막 축하공연, 군민노래자랑, 직장인밴드경연대회, 자전거 라이딩 대회, 히든싱어 콘서트, 푸드트럭, 나인봇 무료체험, 드론비행 무료 체험, 200여개의 부스에서 다양한 먹거리와 행사를 만날 수 있다.

 

축제 기간 4일동안 5만여 그루의 묘목 무료 나누어주기 행사가 예정되어 있으며, 묘목관련 퀴즈를 통해 경품 지급 등 방문객에게 참여의 기회를 제공해 축제의 즐거움을 누릴 수 있도록 한다는 계획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6316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온양5동 행복키움추진단, 어버이날 맞이 카네이션 전달 행사 진행
  •  기사 이미지 박경귀 아산시장 “멸종위기종 서식지 복원할 것”
  •  기사 이미지 예산군, 귀농인 농자재 지원사업으로 농가 부담 해소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