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제천중앙초 ‘안전한 등교의 날’ 행사 실시 - 행사에는 학생, 교직원뿐만 아니라 녹색어머니회가 함께 참여- 남기봉 본부장
  • 기사등록 2018-05-15 17:14:25
기사수정

▲ 15일 녹색어머니회가 함께 참여하여 학생들의 안전한 등하교를 위한 캠페인을 실시하였다.

충북 제천 중앙초등학교(교장 최종원)는 15일 “재난대응 안전한국훈련 주간”을 맞이하여 아침 등굣길 교문에서 ‘안전한 등교의 날’ 행사를 했다. 


“재난대응 안전한국훈련 주간”은 지난 14일부터 18일까지 안전한 등교의 날 행사뿐만 아니라 지진대피훈련, 화재대피훈련, 심폐소생술 토론 훈련 등 다양한 활동이 진행되고 이를 통하여 재난대비태세 역량을 강화하고 안전한 교육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실시되었다.


오늘 8시부터 8시 30분까지 실시된 제천 중앙초등학교 ‘안전한 등교의 날’ 행사에는 학생, 교직원뿐만 아니라 녹색어머니회가 함께 참여하여 학생들의 안전한 등하교를 위한 캠페인을 실시하였다. 


제천중앙초 후문 앞 횡단보도와 인도에서 횡단보도 이용 규칙, 정문과 후문 앞 주정차 금지, 보행시 스마트폰 사용 금지 안내 등 학생들의 어린이 통학 안전을 고취시키기 위한 홍보활동을 실시하였다.


제천중앙초 최종원 교장은 “녹색어머니회와 함께하는 안전한 등교의 날 행사를 통하여 학생들의 안전한 통학 환경 구축에 한 걸음 더 나아갈 수 있었으며, 학생들의 등하교뿐만 아니라 모든 학교 활동 중에 학생들이 안전하게 활동할 수 있도록 항상 관심을 가지고 안전교육을 진행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6612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온양5동 행복키움추진단, 어버이날 맞이 카네이션 전달 행사 진행
  •  기사 이미지 박경귀 아산시장 “멸종위기종 서식지 복원할 것”
  •  기사 이미지 예산군, 귀농인 농자재 지원사업으로 농가 부담 해소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