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한 ․ 중 안산시 노인복지 교류 활발 - 중국 요녕성 안산시 손혜방 부시장 안산시 방문 이정수
  • 기사등록 2014-11-04 13:55:00
기사수정

 

안산시(시장 제종길)는 지난 112일 중국 요녕성 안산시 손혜방 부시장을 포함한 대표단이 자매도시인 한국 안산시를 방문했다고 밝혔다.

 

이번 방문에서 손혜방 부시장과 대표단 일행은 한국 안산시의 노인정책과 관련하여 복지시설과 시립노인전문병원 및 요양원을 방문하고 이외에도 다양한 교류협력 사업 분야에 대한 논의를 했으며 이번 방문을 통해 한층 강화된 국제도시간의 화합을 나누었다.

 

제종길 안산시장은 이번 방문을 통해 앞으로 양 도시의 경제, 복지, 문화분야 등 많은 교류를 기대하며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밝히고 앞으로도 자매결연 도시와의 활발한 교류관계를 구축해 국제도시로서의 위상과 품격을 높일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손혜방 중국 안산시 부시장은 한국 안산의 체계적이며 다양한 노인복지에 대하여 배우러 왔다이번 방문으로 중국 안산시와 한국 안산시의 깊은 우정을 확인했다며 안산시와의 지속적인 교류를 통한 상생이익과 발전에 대한 기대감을 나타냈다.

 

한편 양도시는 1996년 우호협력을 맺고, 1997년 자매결연을 체결한 이후 17년간 경제교류, 청소년, 스포츠교류 등 활발한 상호교류를 통해 안정적인 협력관계를 만들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66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