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옥천군, 제57회 충북도민체육대회·· 23개 종목 320명 출전 이기운 사회2부기자
  • 기사등록 2018-07-05 21:30:49
기사수정


▲ 2017년도 도민체전 출정식 장면



[옥천=뉴스21통신] 이기운 기자 = 충북 옥천군은 5일 오후 6시 옥천체육센터에서 57회 충북도민체육대회(7. 6. ~ 7.)’ 출정식을 갖고 도민체전의 선전을 다짐했다.

 

이번 출정식에는 김재종 군 체육회장을 비롯한 체육회 임원과 기관·단체장 20여명이 참석해 선수단의 뜨거운 열정과 도전에 박수를 보내며 격려했다.

 

군에서는 이번 대회에 육상 등 23개 종목(학생부 포함)에서 선수 270명을 비롯한 임원 등 320명의 선수단이 참가해 그동안 갈고 닦은 기량을 뽐내며 선의의 경쟁을 펼친다.

 

이번 대회를 위해 군에서는 훈련에 필요한 지원을 아끼지 않으며 종목별 저변확대를 포함해 선수단의 경기력 향상과 사기진작을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여 왔다.

 

옥천군선수단 박남현 총감독은 강력한 우승종목인 정구와 옥천군청 육상팀 선수가 주축이 된 육상 등 여러 종목에서 메달권 진입을 목표로 하고 있다또한, 축구·배구·유도·탁구·사이클·바둑 종목 등의 좋은 활약도 기대된다고 밝혔다.

 

이에 대해 김재종 군 체육회장은 지역의 명예를 걸고 좋은 성적을 거두기 위해 이제껏 쏟은 열정과 노력에 따뜻한 위로와 격려를 보낸다무엇보다도 단 한명의 부상자가 발생하지 않는 건강관리에 유의하고 옥천군의 단합된 힘을 보여주고 돌아오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57회 충북도민체육대회6~7일까지 이틀간 청주·증평·진천·괴산·음성에서 분산 개최되며, 11개 시·군 총 4629명의 선수단이 참가해 지역의 명예를 걸고 갈고 닦은 기량을 겨룬다.

 

올해는 시·군별 종합 순위는 매기지 않고, 종목별 메달 수여만 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6883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박경귀 아산시장, 아산경로무료급식단체협의회 “회원님들의 시간과 정성에 감사”
  •  기사 이미지 아트밸리 아산 유스밴드… 청소년의 힘찬 에너지로 ‘청소년 페스타’ 개막공연 장식
  •  기사 이미지 예산군, 예산형 지역 먹거리 계획 추진 위한 토론회 개최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