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미경 울산시의원 “2028 울산국제정원박람회, 지역기업·인력 중심 준비로 경제 선순환 이뤄야”
[뉴스21 통신=최세영 ]울산광역시의회 천미경 의원(행정자치위원회)이 ‘2028 울산국제정원박람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지역 경제와 시민이 중심이 되는 철저한 준비를 당부하고 나섰다.천미경 의원은 12일 오전, 2026년 동절기 비회기 일일근무의 일환으로 박람회 조직위원회 사무처 및 관계 부서와 간담회를 열고, 박람회 준비 현...
국제로타리 3680지구 신탄진로타리클럽은 7월 10일 신탄진 인근 늘픔대덕(장애인직업적응훈련센터)을 방문하여 환경 정화 봉사를 실시하였다.
늘픔대덕은 2017년 개원하여 현재 20여명의 장애인을 주간에 보호 관리해주며 매월 프로그램을 통해 사회생활에 자립 적응할수 있게 도와주는 훈련센터이다.
신탄진로타리클럽(회장 남양 박상년)은 회원들과 함께 매월 1회 방문하여 주변 환경 정화와 센터 물품지원, 그리고 장애인직업적응훈련원생들과 함께 간단한 조립품 만들기나 게임을 통해 사회성을 키워주는 봉사를 실시하고 있다.
봉사를 통하여 클럽 회원들은 삶의 소중함과 가치를 알고 이웃과 함께하는 봉사, 주변과 더블어 사는 법을 배우는 것 같다 말한다.
또한, 늘픔대덕(엄재호 대표)은 신탄진로타리클럽에서 많은 후원과 봉사에 큰힘이 되고 있다며 감사인사를 전했다.
정계숙 동두천시장 출마 선언..."동두천의 멈춘 심장, 'CEO 리더십'으로 다시 뛰게 하겠다"
[동두천=서민철 기자] "동두천의 시간은 20년 전 신도시 개발 이후 멈춰 섰습니다. 이제는 정치꾼이 아닌, 행정을 아는 '해결사'가 도시를 경영해야 할 때입니다."‘행정 감사의 달인’으로 불리는 정계숙 전 동두천시의원이 오는 6월 지방선거 동두천시장 출마를 공식 선언했다. 그는 자신을 '동두천 주식회사의 CEO'...
광주·전남 행정통합 추진협의체 발족…광역통합 지방정부 출범 가속화
[뉴스21통신/장병기 기자] 광주광역시와 전라남도가 「광주·전남 행정통합 추진협의체」를 공식 발족하며, 대한민국 최초의 광역통합 지방정부 출범을 향한 본격적인 행보에 나섰다. 12일 나주 전남연구원에서 열린 발족식에는 강기정 광주시장, 김영록 전남지사, 추진협의체 위원 등 30여 명이 참석해 행정통합의 비전과 실행 방안을 ..
천미경 울산시의원 “2028 울산국제정원박람회, 지역기업·인력 중심 준비로 경제 선순환 이뤄야”
[뉴스21 통신=최세영 ]울산광역시의회 천미경 의원(행정자치위원회)이 ‘2028 울산국제정원박람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지역 경제와 시민이 중심이 되는 철저한 준비를 당부하고 나섰다.천미경 의원은 12일 오전, 2026년 동절기 비회기 일일근무의 일환으로 박람회 조직위원회 사무처 및 관계 부서와 간담회를 열고, 박람회 준비 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