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대구미술관, 가정의 달 ‘든든단단 이벤트’ - 의료진, 소방관, 부모님 등 감사한 이들에게 메시지를 전하세요 유재원 대구취재본부장
  • 기사등록 2020-04-29 14:57:59
기사수정

(대구=뉴스21통신) 유재원기자 = 대구미술관은 가정의 달을 맞아 코로나19 위기를 극복하고 있는 많은 분들에게 감사 메시지를 전하는 함께여서 든든하고, 함께 해서 단단해진다는 의미를 담은 든든단단이벤트를 실시한다.



참여방법은 대구미술관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블로그에 게시된 이벤트 글을 참조해 그림, 사진, 영상 등 다양한 방식으로 감사 메시지를 올리고 공유, 댓글, 해시태그 달면 된다.


지역, 민족, 인종을 넘어 인류를 위해 바이러스와의 최전선에서 고군분투하는 의료진, 소방관, 그리고 우리라는 울타리를 따뜻하게 지켜주는 모든 이들에게 감사 메시지를 전하면 되고, 참여자 중 채널별 100, 300명을 추첨해 동물 피규어 비누를 증정한다.



동물 피규어 비누는 일반 비누와는 달리 다 쓰고 난 다음 비누 속 동물 피규어를 선물로 받을 수 있는 자연 친화적인 수제 비누다.


또한, 이벤트 심벌은 대구를 에워싸고 있는 팔공산과 낙동강을 형상화한 대구 심벌마크를 차용한 것으로 함께여서 든든하고 단단한이미지를 더하여 이벤트 의미를 시각적으로 드러냈다.


최은주 대구미술관 관장은 매년 어린이날을 맞아 놀자, 뛰자, 웃자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했는데 올해는 온라인으로 대체한다.”고마운 이들에게 감사 메시지를 전하는 든든단단 이벤트를 통해 우리를 지탱해 주는 함께의 가치를 생각해 보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3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2262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아산署, 기동순찰대·자율방범대와 범죄예방 합동 순찰 실시
  •  기사 이미지 아산시, 에드워드코리아 두 번째 공장 준공
  •  기사 이미지 박경귀 시장 “시민의 생명과 재산 보호에 소홀함 없어야…”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