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2015 충주세계무술축제 소망등 달기 접수 남기봉 본부장
  • 기사등록 2015-06-04 10:44:48
기사수정

2015 충주세계무술축제가 6월 1일부터 ‘소망등 달기 행사’ 신청 및 접수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축제준비에 들어간다.

 

 

충주시는 올해 처음 대표적인 시민 참여 행사로서, 시민의 마음을 하나로 모아 시의 발전과 화합 그리고 시민들의 안녕과 건강을 기원하는 마음으로 ‘소망등 달기 행사’를 마련했다.


오는 7월31일까지 읍ㆍ면사무소나 동 주민센터 및 시청 7층의 중원문화체육관광진흥재단 방문을 통해 누구나 접수할 수 있다.


참가비는 소망등 1개당 1만원이며, 신청자 본인이 직접 소망하는 글을 작성해 제시하면 된다.


이렇게 하나하나 모인 소망등은 세계무술공원에 터널로 설치되어 약 1개월 동안 세계무술공원을 화려하게 장식하며, 공원을 방문한 관람객에게 색다른 볼거리와 함께 포토존으로 활용된다.


특히, 소망등을 접수한 모든 사람에게는 승용차, 최신 세탁기 등의 경품 응모권이 주어져 또 하나의 재미를 선사한다.


한인수 충주시 관광진흥팀장은 “사랑하는 가족, 연인, 우리 가게, 우리 직장을 위해 소망의 등불을 밝혀 참가자가 무한 감동을 느낄 수 있도록 준비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시민들의 많은 참여와 홍보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한편, 올해 충주세계무술축제는 오는 8월 22일부터 8월 30일까지 9일 동안 세계무술공원에서 개최될예정이다.

 

0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258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예산군 치매안심센터, 치매 어르신 주거환경개선 지원사업 시작!
  •  기사 이미지 예산군, ‘2024년도 5월 공습대비 민방위 훈련’ 실시
  •  기사 이미지 예산군, 기초단체장 공약이행 평가 5년 연속 ‘우수기관’ 선정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