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뉴스21통신) 박창남 기자 = 달서구는 7월 16일 11시 30분 달서구노인종합복지관과 성서노인종합복지관에서 초복을 맞이하여 지역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초복 보양 도시락으로 ‘워킹스루 실버식당 무료 나눔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 달서구청 = (사진 네이버캡처)이번 행사는 달서구노인종합복지관에서 삼계탕 250인분의 도시락을, 성서노인종합복지관에서 녹두삼계죽 100인분의 도시락 나눔행사를 통해 코로나19와 무더위에 지친 지역 어르신들의 건강한 여름나기를 도울 예정이다.
천미경 울산시의원 “2028 울산국제정원박람회, 지역기업·인력 중심 준비로 경제 선순환 이뤄야”
[뉴스21 통신=최세영 ]울산광역시의회 천미경 의원(행정자치위원회)이 ‘2028 울산국제정원박람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지역 경제와 시민이 중심이 되는 철저한 준비를 당부하고 나섰다.천미경 의원은 12일 오전, 2026년 동절기 비회기 일일근무의 일환으로 박람회 조직위원회 사무처 및 관계 부서와 간담회를 열고, 박람회 준비 현.
비산먼지 속 철거 강행…제천시는 몰랐나, 알면서도 눈감았나
충북 제천시 청전동 78-96번지 아파트 철거 현장을 둘러싼 논란이 단순한 ‘관리 소홀’을 넘어 즉각적인 작업중지 명령이 필요한 사안이라는 지적이 커지고 있다.현장 확인 결과, 대기환경보전법과 산업안전보건법 위반 정황이 동시에 확인되며, 이는 행정기관의 재량 문제가 아닌 법 집행의 영역이라는 평가다.◆첫째, 살수 없는 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