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옥천면 용천3리 벚꽃무대 준공기념식 및 축하음악회 개최 유성용
  • 기사등록 2020-07-30 12:58:03
기사수정



양평군 옥천면 용천3리에서 지난 29일 벚꽃무대 준공을 기념하여 기념식과 축하음악회를 개최했다.


용천3리 야외무대는 매년 주민들이 손으로 무대를 설치하여 많은 불편사항이 있었으나, 2019년 12월 팔당수력발전소 사업자 지원사업 공모사업에 선정되어 사업비 1억 원의 예산으로 2020년 6월 무대가 준공됐다.


매년 봄에 벚꽃이 만개하는 아름다운 벚꽃길을 자랑하는 용천3리는, 이를 함축하는 의미로 무대 명칭을 ‘벚꽃무대’라고 정하고, 준공을 기념하여 테이프 커팅식을 거행했다.


또한, 벚꽃무대 준공기념을 축하하기 위해 새이레 기독학교(교장 송미경) 학생들의 축하무대를 시작으로, 양평민요보존회(단장 신필호)를 비롯하여 더불어나누매(자원봉사단) 및 정은교 양평군 홍보대사의 공연으로 행사가 진행됐다.


이날 행사는 코로나19 감염 확산 방지를 위해 마스크 착용, 손소독제 사용 등 안전 수칙을 적용하고, 체온 측정, 관람객 명부 작성, 행사장 방역소독 등 안전한 행사로 진행됐다.


한편, 양평군수(정동균)는 용천3리 벚꽃무대 조성에 예산 지원 등 적극 협조한 팔당수력발전소장(박승철)에 감사의 마음을 담아 감사패 전달하고, 양평군민 모두가 문화생활을 누리며 행복할 수 있도록 앞장서 노력하겠다는 뜻을 담아 방문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했다.


또한, 행사를 주관한 용천3리 이장(함세원)과 옥천면장(최인성)은 “궂은 날씨에도 많은 분들이 참석해 주셔서 감사하다”라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3238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아산서·유관기관 협업, 두바퀴 차 교통안전 캠페인 및 강력 단속실시
  •  기사 이미지 몽골은행, 전기차 충전기를 6500만대에 구입
  •  기사 이미지 러시아 푸틴, 5번째 취임식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