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려인삼연구(주), 양평군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성금 500만원 기탁 김만석
  • 기사등록 2020-09-03 13:03:28
기사수정



양평군의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기부행렬이 연일 이어지고 있어 주변에 잔잔한 감동을 주고 있다.
지난 2일, 고려인삼연구주식회사(회장 신왕수)에서 양평군의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성금 500만원을 기탁했다.

경기도 양평군에 위치한 고려인삼연구(주)는 고려인삼을 200여종의 다양한 품목으로 연구, 개발, 생산하여 전세계 40여 개국에 수출하는 등 한국 인삼의 세계화에 기여하고 있는 기업이다.

신왕수 회장은 “코로나19와 연이은 태풍으로 인해 어려운 시기를 보내고 있는 양평군민들에게 작게나마 도움이 되기 위해 기부에 참여하게 됐다”며 “군민 모두 희망을 잃지 말고 이 위기를 빠르게 극복하여 다시 코로나19 이전의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정동균 양평군수는 “연일 모이는 작은 정성들이 코로나19 및 수해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 분들에게 큰 힘이 되고 있다”며 “도움을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를 드리고 양평군에서도 이 위기를 극복할 수 있도록 모든 공직자가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양평군에서는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협업하여 「해피나눔성금」을 모아 양평군 내 저소득 취약계층을 돕는 맞춤형 복지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3629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가을에 풍덩, 고양으로 가을 여행 떠나볼까
  •  기사 이미지 ‘디엠지 콘서트’ 개최‥케이팝 스타 총 출동
  •  기사 이미지 “주민자치 인식 높이는 참신한 아이디어 모집합니다”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