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해시(시장 심규언)는 3월 말까지 지난 겨울철 제설작업으로 더러워진 중앙분리대, 가드레일, 도로 이정표, 반사경, 도로 측구 등 도로 시설물 대청소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도로 시설물 대청소는 운전자 시인성 증진으로 교통안전을 도모하고, 비산먼지 청소를 통한 시민건강 증진을 위해 동해시 건설과 현장대응팀과 동해경찰서 교통관리계의 협업으로 진행된다.
청소는 관내 7번 국도, 38국도, 42번 국도를 시작으로 동해시 주요 도로를 대상으로 이달 말까지 실시될 예정이다.
동해시 관계자는 “청소기간 동안 시민들에게 불편을 드려 죄송하며, 신속하게 도로 대청소를 마치고, 청결한 도로환경을 유지 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울주군의회 최길영 의장, 농업 지원제도 개선 건의에 정부 후속 조치
▲사진제공:울주군의회대한민국시군자치구의회의장협의회(이하 협의회)가 정부에 건의한 ‘FTA 고품질 과수 생산시설 현대화 사업 및 유기질비료 지원제도 개선 촉구 건의문’이 중앙정부의 제도 개선 검토와 후속 절차로 이어졌다. 13일 울주군의회에 따르면 최길영 의장(협의회 울산대표회장·사진)이 발의한 해당 건의문은 지.
목동 여성자율방범대, 저소득 청소년 위해 운동화 후원
대전 중구 목동은 12일 목동 여성자율방범대에서 지역 저소득층 청소년을 위해 100만 원 상당의 운동화 구입비를 전달했다고 밝혔다.이번 지원은 경제적 부담으로 새 학기 준비가 어려운 학생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해 마련됐다고 전했다.홍성옥 대장은 새학기 준비에 어려움이 있는 가정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