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노학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신오일, 공공위원장 노성호)는 10일 오후 2시 ㈜선호푸드(대표 이승격)의 후원으로 지역복지기금 및 외식지원사업 후원물품 전달식을 개최하였다.
㈜선호푸드는 반찬용 젓갈을 온·오프라인으로 판매하는 기업으로 관내 무료급식소 및 저소득 취약계층에 지속적으로 후원물품을 지원하는 등 사회공헌활동에 힘써온 기업이다.
이번 전달식에는 지역복지후원금 100만원(백만20클럽 16번째 후원자)과 매월 반찬용 젓갈 100개를 노학동 취약계층을 위해 지원할 예정이다.
이승격 ㈜선호푸드 대표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코로나19 장기화와 경기불황으로 어려운 시간을 보내고 계신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될 수 있는 따뜻한 선물이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노성호 노학동장은 “지역사회를 기반으로 하는 기업으로 지역사회 문제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후원을 아끼지 않는 ㈜선호푸드 이승격 대표님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지원해 주신 성금과 물품은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어려운 이웃들에게 잘 전달하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울주군의회 최길영 의장, 농업 지원제도 개선 건의에 정부 후속 조치
▲사진제공:울주군의회대한민국시군자치구의회의장협의회(이하 협의회)가 정부에 건의한 ‘FTA 고품질 과수 생산시설 현대화 사업 및 유기질비료 지원제도 개선 촉구 건의문’이 중앙정부의 제도 개선 검토와 후속 절차로 이어졌다. 13일 울주군의회에 따르면 최길영 의장(협의회 울산대표회장·사진)이 발의한 해당 건의문은 지.
목동 여성자율방범대, 저소득 청소년 위해 운동화 후원
대전 중구 목동은 12일 목동 여성자율방범대에서 지역 저소득층 청소년을 위해 100만 원 상당의 운동화 구입비를 전달했다고 밝혔다.이번 지원은 경제적 부담으로 새 학기 준비가 어려운 학생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해 마련됐다고 전했다.홍성옥 대장은 새학기 준비에 어려움이 있는 가정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