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부평의 숨은 맛집 찾아라! - 부평구, ‘부평 맛자랑 경연대회’ 참가업소 모집 박철희 기자
  • 기사등록 2021-06-15 23:02:54
기사수정


부평구(청장 차준택)가 오는 715일까지 2021부평 맛자랑 경연대회에 참여할 음식점을 모집한다.

부평 맛자랑 경연대회는 부평구의 대표 맛집 및 특색음식을 발굴·육성하기 위해 해마다 부평구 내 일반음식점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행사다.

참가 희망 업소는 부평구청 위생과나 ()한국외식업중앙회 인천시부평구지부에 방문 또는 등기우편으로 신청서류를 제출하거나 이메일로 전달하면 된다.

신청서류는 부평구 홈페이지 부평소식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존 맛있는 집지정 업소도 3년 이상 경과된 업소의 경우 지정메뉴 외 다른 메뉴로 참가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부평구청 위생과 식생활안전팀(509-6707)으로 문의하면 된다.

부평구는 7월 중 신청업소에 대한 참가 적격여부 심사를 거친 후 참가업소를 확정하고, 816일부터 동월 20일까지 경연대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경연대회는 전문 심사위원들이 업소에 직접 방문해 심사하는 형태로 실시한다. 음식 맛, 독창성, 시설·위생, 영양·조리 등을 전반적으로 평가해 손님들이 다시 찾고 싶은 우수업소 6곳을 선정한다.

구 관계자는 우수업소를 시상과 맛있는 집으로 지정해 홈페이지 등에 적극 홍보 할 예정이라며 이번 행사가 숨겨진 맛집을 발굴·홍보해 코로나19로 침체한 외식산업 활성화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6015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아산署, 기동순찰대·자율방범대와 범죄예방 합동 순찰 실시
  •  기사 이미지 아산시, 에드워드코리아 두 번째 공장 준공
  •  기사 이미지 박경귀 시장 “시민의 생명과 재산 보호에 소홀함 없어야…”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