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의성군은 코로나19 확산으로 어려움을 겪는 지역 농가를 위해 의성군 대표 농특산물 쇼핑몰인 의성장날에서 7월 한 달간 햇농산물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했다.
‘의성장날’쇼핑몰은 이번 햇농산물 이벤트 기간동안 햇농산물(마늘,자두,복숭아)품목에 한하여 10%할인을 진행하고, 마늘 상위구매고객에게 사은품을 증정하는 등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의성장날에서는 명품 의성토종마늘과 신선과일(사과), 의성마늘소, 가공품 등 의성군에서 생산되는 농특산물 63여종을 판매하고 있다.
김주수 의성군수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운 시기, 비대면 온라인 판매를 적극 추진하여 의성농가의 소득 안정화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지난 2019년과 2020년 2년 연속 국가브랜드 대상, 2019년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대상을 동시에 수상한‘의성장날’쇼핑몰은 전년대비 100%이상의 매출신장률을 보였으며, 최고의 품질을 자랑하는 지역 농특산물을 소비자에게 직거래로 저렴하게 공급하는 의성군 대표 농특산물 쇼핑몰이다.
양천구, 구민이 직접 뽑은 ‘2025년 10대 뉴스’ 발표
양천구(구청장 이기재)가 올해 구민의 삶에 긍정적인 변화를 이끈 주요 사업 중 구민의 관심과 높은 공감을 얻은 ‘2025년 양천구 10대 뉴스’를 최종 선정해 발표했다. ‘양천구 10대 뉴스’는 한 해 동안 화제성이 높았던 정책과 숙원사업, 생활편의 확대 등 양천구민 체감도가 큰 사업을 후보로 선정하고, 양천구민 투표를 통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