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의성 최초의 작은영화관 개관 ... 1+1 관람권 증정 이벤트 개최! 조광식 논설위원
  • 기사등록 2021-07-20 17:30:03
기사수정



의성군은 문화다양성 증진의 일환으로 지난 710일 개관하여 군민에게 첫선을 보인 작은영화관을 기념하는 이벤트를 추진한다고 밝혔다.

 

의성작은영화관은 작은영화관에서 수탁 운영 중이며, 이번 이벤트는 작은영화관에 관심을 갖고 이용해 준 군민들의 성원에 보답하고 군민의 문화향유를 증대하고자 마련했다.

 

해당 이벤트를 통해 7월 한 달간 평일 현장 예매를 할 경우 관람권 1매를 증정하며, 온라인예매는 해당되지 않고 증정받은 관람권은 평일만 사용이 가능하다.

 

의성작은영화관은 상영관 1·2(57·37)과 매표소, 매점 등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현재 하루에 4~5편의 최신영화를 7~8회 정도 상영하고 있다. 또한 관람객 입장 시 발열체크, 손 소독, 방문자등록부 작성, 상영관 내 한 자리 띄어 앉기, 음식물 반입 금지 등을 철저히 준수하고 방역과 소독을 강화하여 운영하고 있다.

 

작은영화관은 인근 지역으로 나가지 않아도 멀티플렉스 수준의 시설에서 저렴한 가격(1인 기준 일반 7천 원, 3D 9천 원)으로 최신 개봉영화를 관람할 수 있다는 점에서 군민들의 인기를 모으고 있다.

 

김주수 의성군수는 작은영화관 개관으로 군민의 문화향유 기회가 확대되고 여가생활이 증진되어 삶의 질이 향상되길 기대한다면서 앞으로도 군민들이 다양한 여가활동을 누릴 수 있도록 문화콘텐츠 개발에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6288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아산시, 이순신 장군 기상 배우는 ‘곡교천 체험존’ 인기
  •  기사 이미지 아산시, ‘제63회 성웅 이순신 축제’ 개막…“한층 더 이순신답게!”
  •  기사 이미지 국민의 알 권리를 나올라라 역 제한하는 경기북부경찰청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