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부평구 적극행정 우수직원, 구민이 직접 추천해 주세요” 박철희 기자
  • 기사등록 2021-12-21 19:05:22
기사수정

부평구가 불합리한 규제 등 구민의 일상 속 어려움을 해결하기 위해 노력한 부평구 직원을 선발하기 위해 오는 1231일까지 구민의 추천을 기다린다.

추천 대상은 2021년 하반기 동안 주민을 불편하게 했던 고질적인 문제를 창의적이고 도전적인 방식으로 해소하거나 지역경제 활성화, 복지 증진, 안전한 부평 만들기 등 구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한 부평구 직원(공무원, 공무직, 기간제 근로자 등)이다.

구민이 추천한 직원은 적극성·창의성 등을 평가 받고, 주민이 직접 참여하는 주민투표를 거쳐 부평구 적극행정위원회에서 우수 직원으로 최종 확정된다.

적극행정 우수 직원에게는 구청장 표창, 성과성여금 최고등급, 실적가점 등 인사 상 특전이 주어지며 오는 2022년 상반기부터는 포상금을 추가 지급할 예정이다.

적극행정 우수 직원을 추천하는 구민은 구 홈페이지에서 추천서를 작성해 적극행정 담당자 이메일(haluster@korea.kr)이나 우편(부평구 부평대로 168, 기획조정실), 또는 팩스(509-7604)로 제출하면 된다.

또한 적극행정 온 누리집 적극행정 국민추천’ (https://www.mpm.go.kr/proactivePublicService)에서도 추천할 수 있다.

차준택 부평구청장은 적극행정을 추진한 우수 직원의 확실한 보상으로 공직사회의 적극행정 문화를 확산시킬 것이라며 구민과 함께 우수 직원을 선발해 구민이 체감하고 공감하는 적극행정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7362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예산군, 2024년 신규공무원 멘토링 및 직무·소양 교육 개최
  •  기사 이미지 아산시 배방읍 행복키움추진단 가정의 달 행사 진행
  •  기사 이미지 조일교 아산시 부시장 “노동 존중 사회실현 기반 위해 노력할 것”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