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굽네몰굽네 기술로 만든 맛있고 건강한 닭가슴살 쇼핑몰 굽네몰(대표 박상면)이 에어프라이어 전용 브랜드 ‘에어파티’의 신제품 ‘크리스피 닭가슴살 핫도그’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굽네몰 ‘에어파티’의 이번 신제품은 에어프라이어 조리에 최적화돼 바삭한 식감과 닭가슴살 소시지를 넣어 담백하고 촉촉한 것이 특징이다. 브랜드명 ‘에어파티’는 에어프라이어의 ‘에어’와 ‘파티’의 합성어로, 간편한 조리를 통해 풍성한 파티 음식을 즐길 수 있다는 뜻을 담았다.
신제품 ‘크리스피 닭가슴살 핫도그’는 닭가슴살 소시지가 들어가 담백하고 깔끔한 맛이 특징이다. 국내산 닭가슴살을 활용해 건강성과 안정성, 맛을 모두 만족시킨다. 칼로리 또한 226kcal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1개당 단백질 9g이 함유돼 출출하거나 운동하고 난 뒤 간편하면서도 든든한 간식으로도 좋다. 덧붙여 ‘크리스피 닭가슴살 핫도그’는 고속 회전 공법으로 찰기를 살린 찰반죽에 빵가루를 입히고 튀긴 제품으로 에어프라이어로 조리 시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해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다.
굽네몰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지난 6일까지 신제품 체험단 모집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벤트 진행 기간 동안 고객들로부터 “믿고 먹는 굽네라 핫도그도 기대된다”, “바삭쫄깃함도 느끼고 국내산 닭가슴살 소시지로 건강하고 맛있게 먹고 싶다” 등의 기대평을 받았다. 당첨자는 오는 9일 굽네몰 공식 인스타그램 이벤트 게시물 댓글을 통해 발표한다.
이외에도 굽네몰에서 오는 16일까지 단 10일동안만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굽네몰에서 신제품 구매 시 한 개 더 증정하며 정상가 13,800원에서 50% 할인된 6,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해당 특가 상품 구매 시 ‘안심 지파이’ 1팩을 추가로 증정한다. 또 신제품 구매 후 리뷰 작성 시 적립금을 1,000원 지급한다.
지앤건강생활 박상면 대표는 “이번 굽네몰 에어파티의 신제품 ‘크리스피 닭가슴살 핫도그’는 에어프라이어만 있으면 집에서도 바삭하고 쫄깃촉촉한 식감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든든한 간식”이라며 “앞으로 굽네몰은 점점 더 진화하는 간편식 트렌드와 변화하는 소비자들의 취향을 만족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연 8,000건 이용‘안심무인택배함’, 남구 생활밀착형 서비스로 큰 호응
[뉴스21 통신=최세영 ]울산 남구(구청장 서동욱)가 운영 중인 ‘안심무인택배함’이 주민 생활 편의를 높이는 실효성 있는 생활밀착형 행정 서비스로 자리 잡으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남구 안심무인택배함은 안전하고 편리한 도시 환경 조성을 위한 시책 중 하나로 2019년부터 시행 중인 사업이다. 현재 남구 공공시설에 설치&...
선제적 재난 대응으로 안전이 일상이 되는 울산 남구 만든다
[뉴스21 통신=최세영 ]울산 남구(구청장 서동욱)는 최근 기후변화에 따른 자연재난의 대형화·복합화와 사회재난의 증가에 대응하기 위한 선제적·체계적인 대응 시스템을 구축해 재난 없는 안전 도시 만들기에 총력을 기울인다. 조직개편을 통해 ‘재난안전국’을 신설하고 재난안전 예산도 지난해보다 44억 원이 증액된 ...
삼호동, 울산 최초 저장강박가구 발굴·지원 프로젝트 추진
[뉴스21 통신=최세영 ]삼호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최유진·박지하)는 울산 지역 최초로 저장강박으로 인해 주거환경 관리에 어려움을 겪는 가구를 조기에 발굴하고 지원하는 ‘삼호동 저장강박가구 발굴·지원 프로젝트’를 추진한다고 밝혔다. 이와 관련해 9일 삼호동 복지통장들이 직접 참여해, 관내를 중...
정계숙 동두천시장 출마 선언..."동두천의 멈춘 심장, 'CEO 리더십'으로 다시 뛰게 하겠다"
[동두천=서민철 기자] "동두천의 시간은 20년 전 신도시 개발 이후 멈춰 섰습니다. 이제는 정치꾼이 아닌, 행정을 아는 '해결사'가 도시를 경영해야 할 때입니다."‘행정 감사의 달인’으로 불리는 정계숙 전 동두천시의원이 오는 6월 지방선거 동두천시장 출마를 공식 선언했다. 그는 자신을 '동두천 주식회사의 CEO'...
광주·전남 행정통합 추진협의체 발족…광역통합 지방정부 출범 가속화
[뉴스21통신/장병기 기자] 광주광역시와 전라남도가 「광주·전남 행정통합 추진협의체」를 공식 발족하며, 대한민국 최초의 광역통합 지방정부 출범을 향한 본격적인 행보에 나섰다. 12일 나주 전남연구원에서 열린 발족식에는 강기정 광주시장, 김영록 전남지사, 추진협의체 위원 등 30여 명이 참석해 행정통합의 비전과 실행 방안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