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양주시 옥정종합사회복지관(관장 채정선)은 18일 ㈜코스트코 코리아(조민수 대표)에서 기부한 생필품 키트를 설 명절을 맞이하여 관내 취약계층에 전달하였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 (주)코스트코 코리아는 치약, 칫솔 등 생필품과 음식 등을 포장해 기부하였고 양주시 옥정종합사회복지관은 독거노인 등 지역 내 취약계층 주민 100가구에 전달하여 주민들이 보다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하였다.
생필품 키트를 전달받은 독거어르신은“누군가 혼자 있는 사람들에게 관심을 가져주는 것이 얼마나 감사한지 모른다”며 “덕분에 마음이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을 것 같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채정선 관장은“명절을 맞이해 지역 내 취약계층에 선물을 전달 할 수 있어서 기쁘다”며 “명절 전 후원을 제안해준 ㈜코스트코 코리아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앞으로도 다양한 연계를 통해 지역사회 복지 증진을 기대한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강서구, 10년 숙원 대장홍대선 12월 15일 첫 삽
서울 강서구(구청장 진교훈)의 숙원 사업이자 서남권 교통 체계를 획기적으로 바꿀 광역철도 사업인 ‘대장홍대선’이 12월 15일 공식 착공한다. 대장홍대선은 부천 대장지구에서 화곡·강서구청 인근·가양을 거쳐 홍대입구까지 총 20km를 잇는 광역철도로, 총사업비 2조 1천억 원이 투입되는 민간 투자사업이다. 2031년 개...
[인사] 국토교통부
◇ 과장급 전보▲ 서울지방국토관리청 지역협력국장 정창대 ▲ 익산지방국토관리청 지역협력국장 정상태 ▲ 국토지리정보원 운영지원과장 서삼호
[인사]태영그룹
◇ 선임 ▲사장 이강석◇ 승진 ▲전무 임태종(토목본부장) ▲상무 정진형(건축본부장)<TY홀딩스>◇ 선임 ▲상무 박병일(미디어정책실장 겸 비서실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