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간현관광지에서 수상레저 즐긴다! 물놀이 콘텐츠 업그레이드!! - 카약, 워터슬라이드, 범퍼보트장 7월 24일부터 운영 - 원주 소금산 밸리 입장권 소지 방문객 무료 이용 김민수
  • 기사등록 2023-06-26 10:29:36
기사수정


▲ 간현관광지에서 수상레저 즐긴다! 물놀이 콘텐츠 업그레이드!!



간현관광지 물놀이 콘텐츠가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다.


원주시는 오는 7월부터 카약을 비롯해 워터슬라이드, 범퍼보트, 수경시설 등을 순차적으로 운영한다고 밝혔다.


카약은 7월 24일부터 10월 31일까지 4개월간 시범 운영할 예정이다.


나오라쇼 광장 앞 삼산천에서 양날 노를 저으며 빼어난 경관을 즐길 수 있다.


워터슬라이드와 범퍼보트장을 갖춘 임시 물놀이장은 7월 24일부터 8월 20일까지 간현체육공원 내에서 운영된다.


아이들이 신나는 물놀이를 즐기며 더위를 시원하게 날려버릴 것으로 기대된다.


이 밖에도 간현관광지 입구 쪽의 수경시설은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운영한다.


카약과 물놀이장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되며, 원주 소금산 밸리 입장권을 소지한 방문객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수경시설은 모든 방문객이 이용할 수 있다.


원강수 원주시장은 “물놀이 콘텐츠 업그레이드를 통해 간현관광지에서 휴식과 재충전의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라며, “체류형 관광을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에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21711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부여 낙화암
  •  기사 이미지 아산서·유관기관 협업, 두바퀴 차 교통안전 캠페인 및 강력 단속실시
  •  기사 이미지 몽골은행, 전기차 충전기를 6500만대에 구입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