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일심식품 (심인택 대표)는 나린기획(주)와 식품 개발 및 프랜차이즈 브랜드 공동 개발을 위해 업무 협약을 채결하였다.
일심식품의 (심상우 이사)는 "이번 협약은 수십년간 축척된 일심식품의 식품제조 능력과 나린기획이 특화된 프랜차이즈 브랜드 컨설팅 솔루션이 만나 공동의 브랜드를 만들기 위한 시작이 될것"이라고 하였다.
양사는 신메뉴개발을 시작으로 공동의 프랜차이즈 브랜드 기획,HMR 상품개발,식품유통 구조 개선 등 다양한 식음료 개발 및 유통에 대한 협업을 추진할 예정이라고 한다.
나린기획의 (김동욱 F&B대표)는 "브랜드 컨설팅 만으로 상생할 수 있는 프랜차이즈를 만들수 없다는 판단 하에 전문 식품 제조 기업인 일심식품과의 업무 협약을 통해 생산자와 판매자,그리고 소비자가 상생할수 있는 프랜차이즈를 만들어 나갈 예정이다"라고 포부를 발혔다.
일심식품은 1998년 창립한 이래로 25년간 닭갈비,삼계탕 등 즉석 조리식품부터 식품 제조,가공,유통에 이르는 전문 식품 기업으로 성장하였다. 이번 협약으로 식품 제조 및 유통 뿐만 아니라 가맹 사업까지 비즈니스 영역을 확장할 예정이다.
한편, 나린기획은 프랜차이즈 및 브랜드 컨설팅 전문 기업으로 마케팅및 컨설팅, 메뉴개발,직원 교육등 체계적인 프랜차이즈 퍼블리싱 솔루션을 제공한다고 하였다.
일식식품 (심인택 대표)와 나린기획 (김동욱 대표)는 앞으로 춘천시에 거주하는 소외된 계층을 위해 봉사활동 및 기부를 점차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라고 한다.
천미경 울산시의원 “2028 울산국제정원박람회, 지역기업·인력 중심 준비로 경제 선순환 이뤄야”
[뉴스21 통신=최세영 ]울산광역시의회 천미경 의원(행정자치위원회)이 ‘2028 울산국제정원박람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지역 경제와 시민이 중심이 되는 철저한 준비를 당부하고 나섰다.천미경 의원은 12일 오전, 2026년 동절기 비회기 일일근무의 일환으로 박람회 조직위원회 사무처 및 관계 부서와 간담회를 열고, 박람회 준비 현.
비산먼지 속 철거 강행…제천시는 몰랐나, 알면서도 눈감았나
충북 제천시 청전동 78-96번지 아파트 철거 현장을 둘러싼 논란이 단순한 ‘관리 소홀’을 넘어 즉각적인 작업중지 명령이 필요한 사안이라는 지적이 커지고 있다.현장 확인 결과, 대기환경보전법과 산업안전보건법 위반 정황이 동시에 확인되며, 이는 행정기관의 재량 문제가 아닌 법 집행의 영역이라는 평가다.◆첫째, 살수 없는 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