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한기범 희망나눔, 희망의 성금 1천500만원 기탁 김한구
  • 기사등록 2014-12-20 11:04:00
기사수정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서고있는 사)한기범 희망나눔은 18일 의정부시청을 방문, 시장실에서 사)한기범 희망나눔 이한범 회장과 한기범 대표가 참석,의정부 지역아동센터연합회와 관내 어린이 심장병 환우에게 1천500만원의 성금을 전달했다.

 

사)한기범 희망나눔 이한범 회장과 한기범 대표는 이자리에서 의정부 지역아동센터연합회장 백희선 대표와 무료 농구교실 운영에 관한 협약을 체결하고 선천성심장병 환우회 안상호 대표에게 어린이 심장병 환우를 위한 성금을 전달 했다.

 

이날 기부한성금은 지난 11월2일 의정부체육관에서 개최된 스타와 함께하는 희망농구 자선경기를 찾아준 많은 시민들의 따뜻한 마음이 모여 결실을 맺게 되었으며, 의정부 지역아동센터연합회와 협약을 통해 내년부터 무료 농구교실을 운영하게 되어 소외된 많은 아이들이 농구를 통해 희망을 가지고 더 많은 꿈을 키울 수 있게 됐다.

 

사)한기범희망나눔은 매년 소외되고 어려운 아이들을 위한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올해에도 스타와 함께하는 희망농구 자선경기, 대한민국 나눔 대축제, 3대3 농구대회, 여름 농구캠프 등 다양하고 유익한 프로그램을 통해 다문화가정의 아이들과 농구 꿈나무, 심장병 어린이를 후원하여 건강한 스포츠 정신과 사랑 나눔을 실천,우리사회의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309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민주평통 예산군협의회, 청소년 통일골든벨 대회 개최
  •  기사 이미지 예산군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2024년 학부모 참관 프로그램’ 추진
  •  기사 이미지 예산군, “2024년 에너지바우처(이용권) 5월 29일부터 신청하세요!”
역사왜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