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수와진 ‘안상수’, 1천 소외가구에 사랑의 선물 전달 - '2014미추홀 산타클로스 행사’ 인천 전역에서 뜨거운 사랑으로 진행 윤영천
  • 기사등록 2014-12-26 15:14:00
기사수정

 

가수 ‘수와 진’의 안상수와 500명의 산타클로스가 25일 인천의 소외된 1천 가구에 사랑의 선물을 전했다.

25일 성탄절을 맞이해 기초수급 가정을 찾아가 생필품을 전달하는 ‘ 미추홀 산타 클로스’ 행사가 인천시청 중앙홀에서 수혜가정 1000가정, 산타 자원봉사자 500명, 일반 자원봉사자 200명등 700여명의 자원봉사자가 참여한 가운데 뜨겁게 진행됐다.

인천을 대표하는 기업단체인 (사)인천비전기업협회와 (사)수와진 사랑더하기 가 공동주최하는 2014 미추홀 산타클로스’ 행사는 올해로 5년 째를 맞았다.

그러나 올해는 극심한 경제불황으로 인해 중단의 위기를 맞았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사)비젼기업협회 안재화 회장이 미추홀 산타클로스 5대 단장을 새로 맡으면서 적극적으로 인천지역 기업들에게 동참을 호소해 불우이웃들에게 사랑을 나눌 수 있었다.

1대부터 4대까지 미추홀산타클로스 단장으로 활동한 안상수는 “어려운 환경속에서도 참여한 인천기업들의 열정에 감사한다”고 고개를 숙였다.

스토리북커뮤니케이션즈 소개
주식회사 스토리북커뮤니케이션즈는 인천을 중심으로 활동하고 있는 공연기획, 행사대행 전문업체이다. 오랜 경력과 크리에이티브한 기획력으로 인천지역의 다양한 문화행사에 독보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앞으로도 지역문화의 활성화와 다양한 문화행사를 기획하여 이 지역 문화발전에 공헌하는 기업이 되겠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345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박경귀 아산시장 “스웨덴식 평생학습 체계, 아산에 접목하겠다”
  •  기사 이미지 예산군 삽교읍, 자율방재단과 생태공원 산책로 예초작업 실시
  •  기사 이미지 예산군보건소, 중년 여성 한의약 갱년기 예방교실 운영
역사왜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