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대전중원초, 코로나19 예방 천사표 마스크 기증받아 - 마스크 기증으로 학부모님들의 중원천사들을 향한 무한 사랑 전달 - 김순남 사회2부기자
  • 기사등록 2020-07-27 11:53:54
  • 수정 2020-07-27 11:57:50
기사수정




대전중원초등학교(교장 최희영)2020724()에 학부모회와 학부모님으로부터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마스크 1,700 기증받았다.


현재 자율적으로 조직·운영되고 있는 학부모회는 중원천사들을 위해 매일 아침 스쿨존 등하굣길에서 교통봉사 활동을 해왔으며, 코로나19로 인해 선뜻 나서기 어려운 등굣길 지원인력에도 지원해 주셔서 매일 아침 방역 활동에도 아낌없는 봉사를 이어오고 있다.




또한, 한 학부모님으로부터는 중원교육가족 모두를 위한 마스크를 기증받았다. 이번에 기증받은 마스크는 코로나바19 유행 상황에서 학생들의 안전한 방학 생활을 위해 사용될 계획이며,특히 가정형편이 어려워 마스크를 구입하기 어려운 학생들의 건강을 지키는 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학부모 박 모 씨는 학생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일을 찾던 중,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마스크 지원을 통해 학교에 작은 힘이나마 보탤 수 있게 되어 너무 기쁘다.”라며, “이번 마스크 지원이 학생들의 안전한 학교생활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학부모 최 모 씨는 매일 아침 등교하는 학생들을 내 아이를 지키는 마음으로 맞이했다. 정성껏 하나하나 포장하고 손글씨로 예쁘게 격려의 글을 쓰면서 마스크를 받을 학생들의 모습을 떠올리니 너무 행복했다.”라고 말했다.


대전중원초 최희영 교장은최근 코로나19 확산으로 모두가 힘든 시기에 스쿨존과 통학로에서 묵묵히 등교 지도로 도움을 주고, 학생들에게 꼭 필요한 물품인 마스크를 기증해주신 학부모님에게 항상 감사하다.”라며, “중원천사들의 행복하고 안전한 학교생활을 위해 항상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3188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