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굽네 제공지앤푸드가 운영하는 오븐구이 치킨 프랜차이즈 굽네(대표 정태용)가 2021년 마지막 날인 31일 17시부터 90분간 배달의민족(이하 배민) 라이브 커머스인 ‘배민쇼핑라이브’에서 굽네 금액권을 최대 6천원 할인 판매한다.
이번 행사는 올해의 마지막 불금을 맞이하는 소비자들이 ‘굽네 불금치킨’을 비롯한 다양한 메뉴를 먹으며 풍성한 연말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라이브 방송은 31일 금요일 저녁 17시부터 90분간 배민 앱 내 ‘쇼핑라이브’에서 진행된다. 굽네는 이번 행사에서 굽네 2만원 금액권을 최대 6천원 할인한 1만 4천원에 한정 판매한다. 메뉴가 정해진 쿠폰이 아닌 금액권 판매로 소비자가 먹고 싶은 메뉴를 고를 수 있게 선택의 폭을 넓혔다.
굽네는 배민쇼핑라이브 실시간 시청자들을 위한 푸짐한 경품 이벤트도 마련했다. 라이브 방송 중 채팅창 댓글로 구매 인증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굽네 불금치킨 기프티콘(10명) ▲12,000원 상당 메가박스 e금액권(30명) ▲굽네몰 모바일 할인권(100명)을 증정한다.
굽네는 연말연시 홈파티나 불금에 즐기기 좋은 메뉴로 ‘굽네 불금치킨’과 ‘굽네 에그미니 타르트’를 제안했다. ‘굽네 불금치킨’은 오븐구이로 불맛과 감칠맛을 더한 치킨 위에 황금빛 버터갈릭 소스를 빈틈없이 뿌린 굽네의 신메뉴다. 버터갈릭 소스가 매운맛을 중화시켜 맵달맵달한 맛으로 기분 좋은 매운맛을 느낄 수 있다. 함께 제공되는 ‘오매불맛 소스’로 치밥을 만들어 먹으면 든든한 한 끼 식사가 된다. ‘굽네 에그미니 타르트’는 결이 살아있는 바삭한 패스츄리 안에 달콤하고 부드러운 커스터드 크림을 가득 채웠다. 치킨, 피자와 잘 어울리는 달콤바삭한 맛으로 굽네의 인기 사이드 메뉴다.
‘굽네 불금치킨’은 높은 맛 품질과 재치있는 마케팅 활동으로 출시 이후 온라인을 중심으로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대표 메뉴인 ‘굽네 고추바사삭’에 버금가는 화제성으로 굽네의 새로운 메가 히트 메뉴 반열에 올라서고 있다는 반응이 나타나는 중이다.
지앤푸드 정태용 대표는 “올해의 마지막 불금에 고객들과 소통하고 알찬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라며 “가족, 지인들과의 연말 홈파티를 계획중인 고객들이 굽네의 다채로운 메뉴들과 함께 행복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안산시, 안산플러스에너지센터 준공식… 열린 에너지 체험 공간
태양광, 풍력, 수소 등 신재생에너지를 체험하고 지속 가능한 미래도시 안산의 비전을 함께 나누는 열린 플랫폼 공간이 새롭게 문을 열었다.안산시(시장 이민근)는 21일 오전 ‘안산플러스에너지센터(단원구 시화호수로 1035 소재)’ 준공식을 개최하고 새로운 친환경 에너지 공간의 출발을 알렸다고 밝혔다.‘안산플러스에너지센터...
안산시, 올해 드림스타트 사업 운영 우수 지자체 대통령상 수상
안산시(시장 이민근)는 안산시 드림스타트 사업이 올해 관련 정부 사업 운영평가 결과, 최우수 기관으로 선정돼 대통령상을 수상했다고 22일 밝혔다.안산시는 드림스타트 사업을 통해 아동의 건강한 성장과 발달을 돕고자 취약계층 아동을 위한 맞춤형 통합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보건복지부에서 대도시·중소도시 기초단...
장검중, 대한민국 청소년 창업경진대회 우수상 수상
[뉴스21 통신=김보미기자](사진출처=장검중학교) 울산 울주군 장검중학교(교장 박현미) 창업동아리 ‘청류개천’ 팀이 ‘2025 대한민국 청소년 창업경진대회’에서 우수상을 받았다. 이번 대회는 교육부와 전국 17개 시도교육청이 주최하고 한국청년기업가정신재단 주관으로 지난 10월 30일 서울 양재 AT센터에서 열렸다. ...
중구의회 홍영진 의원, “태화시장 주차타워 건립으로 오히려 주차난 심화”
[뉴스21 통신=김보미기자 ](사진출처=중구의회 의정홍보계)울산 중구의회(의장 박경흠) 홍영진 의원이 대체 주차부지 확보 없이 추진되는 태화종합시장의 공영주차타워 건립 공사로 인한 주차난 문제를 지적하고 대안을 주문했다. 중구의회 홍영진 의원은 21일 열린 제278회 정례회 행정자치위원회의 경제문화국 소관 행정사무감사에서 “...
외솔기념관, 공립박물관 인증’ 획득
[뉴스21 통신=김보미기 ](사진출처=중구청 문화관광과)울산 중구(구청장 김영길)에서 운영하는 외솔기념관이 문화체육관광부의 ‘2025년 공립박물관 평가인증’ 심사를 통과해, 개관 이후 최초로 ‘공립박물관 인증’을 획득했다. ‘공립박물관 평가인증제’는 3년 주기로 박물관 등록 후 3년 이상 지난 공립박물관을 대상..
안산시, 신인감독 김연경 주말 마지막 방송… 상록수체육관서 최종전
안산시(시장 이민근)는 오는 23일 안산시 출신 배구 황제 김연경의 팀 창단기를 그린 MBC ‘신인감독 김연경’의 마지막회가 방영된다고 20일 밝혔다.‘신인감독 김연경’은 프로 무대에서 방출되거나, 프로 진출을 꿈꾸는 실업팀 선수 등 각자의 이유로 ‘언더독’이 된 선수들이 신인감독으로 돌아온 김연경과 함께 성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