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안성시, 아이러브맘 카페 훈훈한 부모교육 행사 가져 - 아빠·엄마와 함께하는 성탄 맞이 가족 행사 호응 이정수
  • 기사등록 2014-12-26 14:12:00
기사수정

 

▲ 아이러브맘 카페 부모교육     © 이정수

안성시 아이러브맘 카페에서는 지난 23일 아빠, 엄마와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산타 잔치를 열어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 행사는 영유아기의 신체놀이 활동과 체험을 통해 자녀의 행동 특성을 이해하고 자녀와의 유대관계 향상을 위해 마련됐다.

 

이날 가족행사는 관내 15개월 이상 아동 20가정을 대상으로 2회에 걸쳐 영유아의 사회성 향상, 언어 발달, 인지능력 발달 등 영유아의 균형적인 발달을 위한 프로그램으로 구성해 진행 됐다.

 

특히, 이날 부모교육 행사에 처음으로 참여한 아빠들은 자녀와 함께 부모교육 프로그램에 참여하니 아이의 행동 발달에 관심이 생겼다.”아이와의 자연스런 놀이를 통해 긴밀한 유대관계를 형성하는 계기가 되었다고 말했다.

 

시 관계자는 안성시 아이러브맘 카페에서는 앞으로도 다양한 부모교육 프로그램을 도입해 영유아의 균형적인 발달을 증진시키고 부모의 양육부담을 덜어주기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342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