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자원봉사로 살고, 사랑하고, 웃는 자원봉사자들의 축제 - ‘2014 안성시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행사 성료 이정수
  • 기사등록 2014-12-29 14:19:00
기사수정

 

▲ 자원봉사자의 날     © 이정수

안성시는 지난 27일 안성 시민회관 대강당 자원봉사단체 및 개인봉사자등 4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4 안성시 자원봉사자의 날기념식이 열렸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올 한 해 동안의 자원봉사 활동성과를 결산하고 자원봉사활동의 시민 참여를 확산시키고자 마련됐다.

 

이날 행사는 레이저쇼와 핸드 그림자 쇼의 축하공연을 시작으로 자원봉사자들의 활동 동영상 상영, 우수 자원봉사단체 및 개인봉사자 표창, 기념식 순으로 진행됐다.

 

또한 부대행사로 자원봉사단체, 기업, 청소년 등의 한 해 동안 자원봉사활동 사진 전시회가 열려 자원봉사자들의 화합의 장이 됐다.

 

이날 팜스코 및 새 희망은 자원봉사 공로상을 수여받았으며 명륜여중 작은사랑 외 2개 단체는 봉사단체상을, 우수자원봉사자 부분에 안성시 자율방재단 이흥식외 19명이 선정되었으며 개인 및 우수자원봉사단체 등에 대해 안성시장상, 국회의원 상, 시의회의장 상, 교육장상 등 42명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황은성 안성시장은 한 해 동안 자신을 희생하고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힘써주신 봉사자 여러분들의 열정과 노력에 감사하다자원봉사자들의 이웃사랑과 봉사열정이 시민이 행복한 도시를 만드는 원동력이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354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