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인터내셔날이 전개하는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어그(UGG)’가 2025 가을/겨울 캠페인 ‘ICONIC FROM THE FIRST STEP’를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남부 캘리포니아 해변에서 시작된 어그의 여정을 통해 브랜드의 핵심 가치인 ‘협업과 커뮤니티’를 조명하는 한편,
전 세계 다양한 아티스트들의 이야기를 담았다. 이를 통해 어그가 어떻게 오랜 시간에 걸쳐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독보적인 패션 브랜드로 성장했는지를 생생하게 보여준다.
브랜드의 헤리티지에서 영감을 받은 이번 캠페인은 어그의 탄생지인 캘리포니아 베니스 해변에서 시작해 오늘날 패션의
중심지인 파리의 런웨이까지 이어진다. 이를 통해 슈즈에서 패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독보적이고 다채로운
디자인을 선보이며 계속해서 진화해 온 어그의 여정을 조명한다. 배우 사라 제시카 파커, NFL 스타 스테폰 딕스, 디자이너 제레미 스콧, 모델 엘사 호스크, 뮤지션 리나 사와야마·리아 도우, 힙합 뮤지션 릴 체리, 래퍼 센트럴 씨, 그리고 어그 창립자 브라이언
스미스가 이번 캠페인에 참여했다.